Bang & Olufse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0:10
본문
Download : Bang & Olufsen.pptx
순서






_SLIDE_1_
Bang & Olufsen
_SLIDE_2_
목 차
기업紹介(소개)
기업연혁
CEO紹介(소개)
디자인 경영이란
경영이념 및 경영strategy
성공요인
제품紹介(소개)
타기업과의 비교된 점
한국시장진단
최근 기사
향후 Task
출처
서 론
본 론
결 론
_SLIDE_3_
1. 기업紹介(소개)
마크 기업 (코펜하겐 남부 Struer에 본사)
설립자: Peter Boas Bang , Svend Anderas Gron Olufsen
진출상태 : 15개국 직접 진출(미국,프랑스,日本 등)
수출상태 : 60여개국 수출(한국 등)
매장보유수 : 1400개 매장보유
매출(2004년) : 5억 3300만 유로(약7437억원)
종업원 수(2007년) : 2520명
goal(목표) : 명품 토털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서 론
뱅 & 올룹슨(덴마크어: Bang & Olufsen, B&O)
→ 고급형 오디오 기기를 설계 및 제조하는 덴마크의 회사
2. 기업정보
_SLIDE_4_
서 론
3. 기업연혁
1925 - 라디오광 Peter Bang과 엔지니어Sven Olufsen이 설립
1926 - 세계 최초의 전원라디오(B&O Eliminator) 개발
1932 - B&O는 트레이드마크와 슬로건을 정비
1930~40 - 영화필름에 음성 녹음 기술, 천장에 달수 있는 스피커
1950 - 재건해서 덴마크 최초 TV를 개발
1965 - David Lewis와 협력하기 처음
1972 - 미국 현대미술관에 영구 소장품으로 선정(8개)
1978 - 미국 현대미술관에서 특별 전시회
1980 - 국제적인 규모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
~현재까지 - 유럽 디자인 협회에서 수여하는 디자인상 90번 수상
- 뉴욕 현대미술관 11점 소장
- 세계 최초 오디오 리모컨 생산
- Ferragamo에서 운영하는 갤러리 아트…(skip)
Bang & Olufsen
설명
Download : Bang & Olufsen.pptx( 50 )
Bang,&,Olufsen,경영경제,레포트
Bang & Olufsen
레포트/경영경제
Bang & Olufsen , Bang & Olufsen경영경제레포트 , Bang & Olufsen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