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3:45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_2047495.hwp
이 소비자에게는 좋은 시설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단순히 영화를 관람 하는 것이 아니라 가치를 인식하는 소비자로 culture적 경험을 중요시한다. S-MOVIE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입지를 선정해있고, 장소를 이동하지 않고도 기다리는 시 간을 즐길 수 있도록 영화관과 같은 층에 게임센터와 커피숍이 구비되어 있고, 단순한 매점이 아닌 다양한 종류의 컨세션도 있다 S-MOVIE 명동점은 상영관을 오기까지 다양한 쇼핑몰과 스포츠센타, 할 인매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⑦ 서비스 종업원 관리
종업원들 사이에는 기업의 전략(strategy)이나 자신이 중요성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경우가 종종 있다 전략(strategy)적 사고뿐만 아니라 운용수준에서도 서비스 노하우가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순서
Download : 사업계획서_2047495.hwp( 85 )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기타,사업계획
다.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에 대한 글입니다. 이에 대한 방법으로 S-MOVIE는 지속적으로 종업원 아카데미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2. 복합상영관의 STP분석
① Segmentation(시장세분화)
㉠ 매니아
영화관을 찾는 가장 기본적인 목적인 영화 관람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고자 하는 소비자이다. 주로 20 ~ 30대 젊은 층 에 많이 분포되어 있다
㉡ 데이트를 위한 관람객
영화관은 빠질 수 없는 데이트 코스 중 하나인 만큼 영화와 함께 식당, 카페와 이벤트 등의 볼거 리 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층이다. 10대 후반부터 20대로 구성되어 있다
㉢ 가족단위 관람객
가족단위 계층은 단순히 영화의 관람만을 목적으로 하지 않고 쇼핑이나 기타 다른 가족 구성원의 …(To be continued )
사업계획서에 대한 글입니다.






설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사업계획/기타
1. 사업개요
① 회사introduction
② 회사개요
③ 멀티플렉스
④ 目標(목표)(운영동향 및 향후계획)
2. 환경분석
① 시장환경 - 시장조사 & 분석
② 경쟁환경 - 경쟁상황 분석 (CGV 와 MEGABOX)
3. 세부추진 전략(strategy)
① SWOT 분석
4. marketing 전략(strategy)
① 서비스 marketing 믹스
② marketing STP분석
③ 수익모델 4C
5. 이벤트를 통한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6. 사업계획
① 자금조달 방법 및 초기투자비용
② 향후 수익 계획
7. conclusion(결론)
b. 외부환경
시설의 외형이나 주변환경 등의 외부환경은 서비스 기업의 差別(차별) 화된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이것은 서비스 전략(strategy)의 내용 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거나 서비스 분야에서 marketing 역할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지만 한편으로 태도의 문제일 수 있다 무관심하거나 부정적인 태도는 바뀌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