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브랜드네이밍,브랜드marketing ,브랜드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kado8 | kado.or.kr report

브랜드네이밍,브랜드marketing ,브랜드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kado8

본문 바로가기

kad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네이밍,브랜드marketing ,브랜드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05:53

본문




Download :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브랜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방향 : 기존의 이름을 re-naming 함으로써 50-60대 층 고객
확보와 둥글레茶 시장의 No.1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
는 브랜드로의 상승
Market Analysis

단위(억원)
출처 : 국회도서관
출처 : 시사서울
음료시장동향
2005년 이후 茶음료 시장은 점차 커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커질 전망이다.
가야농장…(생략(省略))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브랜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브랜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브랜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브랜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브랜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브랜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브랜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4 )






브랜드네이밍,브랜드marketing ,브랜드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브랜드네이밍,브랜드marketing ,브랜드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브랜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2006년 茶음료 시장에 ...


Re-naming Project
Contents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Keywords
    Strategy Direction
03. Naming Candidates
04. Consumer Survey
05. Final Recommendation
Background & Direction

Background & Direction

Re-Naming으로 중,노년층 고객확보

웰빙의 effect(영향) 을 받은 음료 시장이 2004년 이후 茶시장의 증가로 한 제품이 성공시 Me too 제품 잇달아 음료 회사들은 유행을 타지 않는 差別화가 필요하다.
단위 (억원)
출처 : 식품음료신문 .2005
Corporate Analysis
Corporate Analysis
㈜ 건영식품
1991. 09 ㈜ 건영식품 창립
1993.12 가야 먹는 샘물 속리산 공장준공
인화와 성실 창의를 모토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증진을 생각한다.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브랜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브랜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네이밍 브랜드마케팅 브랜드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Re-naming Project
Contents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Keywords
    Strategy Direction
03. Naming Candidates
04. Consumer Survey
05. Final Recommendation
Background & Direction

Background & Direction

Re-Naming으로 중,노년층 고객확보

웰빙의 effect(영향) 을 받은 음료 시장이 2004년 이후 茶시장의 증가로 한 제품이 성공시 Me too 제품 잇달아 음료 회사들은 유행을 타지 않는 差別화가 필요하다.
2006년 茶음료 시장에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는 茶음료들
Background & Direction

definition : 다양한 茶시장에 자리 매김 할 둥글레茶에 대한 적합한
이름이 필요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