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Duo) 서비스성공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08:56
본문
Download : 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hwp
1990년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PC통신의 발달로 결혼정보회사가 본격 등장하였다. 2000년 8월부터 결혼정보업이 자유업으로 바뀌어 사업자등록증만 제시하면 즉시 영업이 가능하게 되었다. 회원 상담, 고객관리, 이벤트, 홍보…(생략(省略))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 , 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Duo 서비스성공 사례
듀오(Duo) 서비스성공 instance(사례)
듀오(Duo) 서비스성공 instance(사례)
다. 1990년대 말부터 Internet이 보편화되면서 결혼정보회사는 업무영역을 확대하고 모든 영업을 시스템화하게 되었다.
결혼정보업체가 행하는 결혼 상담업은 관계기관의 허가를 받아야 영업이 가능한 허가재 였으나 1994년 말 이후 누구든 신고만 하면 영업 가능한 신고제로 변경되었다.
구체적으로 결혼정보업체는 미혼남녀의 데이터베이스를 전산화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정보제공 회사로, 컴퓨터 프로그램(program]) 을 이용해 커플을 연결하는 신(新)중매 서비스 회사이다.듀오,Duo,서비스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hwp( 28 )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1.gif)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2.gif)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3.gif)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4.gif)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5.gif)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6.gif)
서비스 경영론
- 듀오(Duo) 서비스성공 事例(사례) -
목차
Ⅰ. 서론 1 Page
1. 듀오 기업intro 1 Page
1) 결혼정보업체란 1 Page
2) 국내 결혼정보업체의 동향 1 Page
3) 기업선정이유 1 Page
4) 기업intro 2 Page
Ⅱ. 본론 4 Page
1. STP 전략(strategy) 4 Page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4 Page
2) 표적시장 선택(Targeting) 4 Page
3) 포지셔닝(Positioning) 5 Page
2. 4P 전략(strategy) 5 Page
1) 제품(Product) 5 Page
2) 가격(Price) 6 Page
3) 유통(Place) 7 Page
4) 촉진(Promotion]) 7 Page
3. 듀오 서비스 8 Page
4. 성공요인 9 Page
Ⅲ. 結論 13 Page
시사점 및 結論 13 Page
Ⅳ. 참고한 문헌 15 Page
Ⅰ. 서론
1. ‘듀오(Duo)’...
서비스 경영론
- 듀오(Duo) 서비스성공 事例(사례) -
목차
Ⅰ. 서론 1 Page
1. 듀오 기업intro 1 Page
1) 결혼정보업체란 1 Page
2) 국내 결혼정보업체의 동향 1 Page
3) 기업선정이유 1 Page
4) 기업intro 2 Page
Ⅱ. 본론 4 Page
1. STP 전략(strategy) 4 Page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4 Page
2) 표적시장 선택(Targeting) 4 Page
3) 포지셔닝(Positioning) 5 Page
2. 4P 전략(strategy) 5 Page
1) 제품(Product) 5 Page
2) 가격(Price) 6 Page
3) 유통(Place) 7 Page
4) 촉진(Promotion]) 7 Page
3. 듀오 서비스 8 Page
4. 성공요인 9 Page
Ⅲ. 結論 13 Page
시사점 및 結論 13 Page
Ⅳ. 참고한 문헌 15 Page
Ⅰ. 서론
1. ‘듀오(Duo)’ 기업intro
1)결혼정보업체란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결혼정보회사를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이라고 정의(定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