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 실패 marketing analysis(분석) > kado8 | kado.or.kr report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 실패 marketing analysis(분석) > kad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8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 실패 marketing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21:52

본문




Download :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실패 마케팅 분석.hwp




BC카드의 김정은이라는 이미지 역시 LG카드의 이영애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이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을 알아보려 한다.
- 빅모델 위주의 한국 광고에서 갑작스런 모델 교체는 큰 모험수이다. LG카드는 이영애라는 이미지가 너무 강해 전지현의 이미지가 뜨지 않고 있는 것이다.



모델 교체에 따른 소비자 alteration(변화) 최종보고서


모델 교체에 따른 소비자 변화 최종보고서BC카드01 ,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 실패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BC카드01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 실패 marketing analysis(분석)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1.gif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2.gif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3.gif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4.gif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5.gif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6.gif

Download :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실패 마케팅 분석.hwp( 89 )


순서



I. 연구 배경
1. 연구 목적
2. 연구 가설
3. 연구 방법


II. 측정(測定) 결과
1. 가설 검증


III. 연구 결과
1. 연구 가설 평가
2. 설문지 오류로 인한 결과들
3. 향후 BC카드 캠페인이 나아가야 할 방향


1. 연구 목적
1) 모델 교체에 따른 위험 가능성
- LG카드의 모델 교체 실패 사례(instance)
2003년 후반 이영애에서 전지현으로 교체 이후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모델변경 여부를 인지하지 못했고, 그 효능도 미비했다. 한국경제신문이 브랜드38과 함께 조사한 2004년 상반기 SMBI(스타 마케팅 브랜드 지수)조사를 보면 LG카드의 전지현 광고는 이번 조사에서 지난해 10월(41위)보다 39계단이나 밀린 80위에 랭크됐다.

2) 빅모델의 중복출연으로 인한 뱀파이어 광고로의 변질 가능성
- 이효리를 모델로 기용한 망고음료가 돌풍을 일으키자 엔크린이 이효리를 내세웠지만
기…(skip)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광고를 접은지 1년이 된 LG카드 이영애 광고가 여전히 46위에 오른 것과 대조적이다.
전체 12,0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