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광고 미디어의 종류 > kado8 | kado.or.kr report

광고 미디어의 종류 > kad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8

광고 미디어의 종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23:29

본문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pptx





순서





광고,미디어,종류,경영경제,레포트


광고%20미디어의%20종류_pptx_01.gif 광고%20미디어의%20종류_pptx_02.gif 광고%20미디어의%20종류_pptx_03.gif 광고%20미디어의%20종류_pptx_04.gif 광고%20미디어의%20종류_pptx_05.gif 광고%20미디어의%20종류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pptx( 86 )


광고 미디어의 종류
광고 미디어의 종류





_SLIDE_1_
광고 미디어의 종류1
_SLIDE_2_
지상파 TV 광고
라디오 광고
신문 광고
잡지 광고
옥외 광고
목차
_SLIDE_3_
대량생산시대에 대량소비를 이끌어내는 최고의 marketing 수단
모든 소비자들에게 광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미디어

다양한 방송 플랫폼의 등장으로 지상파 TV의 시청률 감소
시청률 하락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상파TV 광고效果의 감소
지상파 TV광고
_SLIDE_4_
광고의 빈도가 증가하면 광고 인지도는 크리에이티브와 상관없이 증가
광고의 회상도, 선호도, 구매의도는 SOV와 항상 비례하지 않음
오히려, 광고의 지겨움과 회피를 증대시키는 역效果 발생
한 개의 캠페인은 1000~1200GRP 수준에서 유지하는것이 효율적
지상파 TV광고
SOV와 적정 GRPs
_SLIDE_5_
현재의 TV시청률은 정량적인 效果만 설명(explanation), 시청자의 시청 태도까지 측정(測定) 하지 못함
TV 광고 시청 태도
출처: 닐슨, 18세 이상 미국 성인 3793명 전화조사(2000년)

34%
23%
66%
52%
지상파 TV광고
시청률과 인게이지먼트
_SLIDE_6_
지상파TV의 상위 10위 program중 절반을 드라마가 차지
지상파 TV광고
드라마와 지상파 TV광고

드라마 광고단가

_SLIDE_7_
지상파 TV광고
TV광고의 future(미래)와 진화
방송 광고판매 규제를 현실적으로 보완하고 디지털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에 따른 다양한 광고 플랫폼을 개발하여 시장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 판매를 통해 탄력적으로 improvement(개선)해 나가야 함
TV와 누리망 이 융합되는 environment(환경) 에서 향후 TV광고시장은 크게 change(변화)될 것으로 예상.

2xxx년 1월 19일 방송법시행령 개정안이 국무회의에서 통과됨에 따라 PPL광고, 가상광고가
합법적으로 실시되고 있지만, 단순히 광고 재원을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중간광고, 광고총량제 등의 도입은 장기적인 대책 마련이 될 수 없다
_SLIDE_8_
라디오의현재상황
영상 미디어의…(To be continued )


광고 미디어의 종류 , 광고 미디어의 종류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미디어 종류
다.
전체 12,0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