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사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7:55본문
Download : 목차.doc
제1장 서론, , 제2장 아이리버 intro , 1> 기업intro , 2> 제품intro , , 제3장 아이리버 해외수출, 1>거시환경타당성, 2> 과업환경타당성, 3>수출동기, 4>수출경로, , 제4장 아이리버 산업구조 분석, 1> 다른 기업과의 경쟁비교분석, 2> 국내경쟁업체들의 전략, 3> 국내업체끼리의 경쟁에 관한 전망, , 제5장 아이리버 사업전략타당성, 1> 시장세분전략타당성, 2> 마케팅MIX전략타당성, 3> 4p1s 전략, 4> 표준화전략vs差別(차별) 화전략, 5> 가장 중점을 둔 전략, 6> 부가가치마케팅전략, 7> MP3저작권 문제, 8> MP3플레이어를 대체할 제품, 9> SWOT 분석, , 제6장 결론, , , , 파일크기 : 340K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사업분석,중소기업론,아이리버,경영,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제1장 서론
제2장 아이리버 紹介
1> 기업紹介
2> 제품紹介
제3장 아이리버 해외수출
1>거시environment(환경) 타당성
2> 과업environment(환경) 타당성
3>수출동기
4>수출경로
제4장 아이리버 산업구조 analysis
1> 다른 기업과의 경쟁비교analysis
2> 국내경쟁업체들의 전략(strategy)
3> 국내업체끼리의 경쟁에 관한 展望
제5장 아이리버 사업전략(strategy)타당성
1> 시장세분전략(strategy)타당성
2> marketing MIX전략(strategy)타당성
3> 4p1s 전략(strategy)
4> 표준화전략(strategy)vsdiscrimination화전략(strategy)
5> 가장 중점을 둔 전략(strategy)
6> 부가가치marketing 전략(strategy)
7> MP3저작권 문제
8> MP3플레이어를 대체할 제품
9> SWOT analysis
제6장 結論(결론)
1. 서론ծ년도까지만 해도 음악을 듣거나 라디오를 듣고싶을 때는 집에 있는 커다란 라디오 하나로 모든 것을 다 해결해야만 했다. 그러나 1990년대 이전의 變化들은 음악의 생산영역에 국한되었고 음악의 유통이나 소비는 여전히 아날로그의 영역에 머물러 있었다. 그리고 1982년 전자악기 간의 일정한 통신 규격이 체결되면서부터 음악은 컴퓨터 테크놀로지와 본격적으로 통합되었다. 그러나 지금은 어떠한가? 현재는 최초의 생산부터 최종 소비에 이르는 전 과정이 디지털 테크놀로지에 의해 운영되어지고 있다 MP3의 등…(省略)
아이리버 사업분석






제1장 서론, , 제2장 아이리버 소개,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 제3장 아이리버 해외수출, 1>거시환경타당성, 2> 과업환경타당성, 3>수출동기, 4>수출경로, , 제4장 아이리버 산업구조 분석, 1> 다른 기업과의 경쟁비교분석, 2> 국내경쟁업체들의 전략, 3> 국내업체끼리의 경쟁에 관한 전망, , 제5장 아이리버 사업전략타당성, 1> 시장세분전략타당성, 2> 마케팅MIX전략타당성, 3> 4p1s 전략, 4> 표준화전략vs차별화전략, 5> 가장 중점을 둔 전략, 6> 부가가치마케팅전략, 7> MP3저작권 문제, 8> MP3플레이어를 대체할 제품, 9> SWOT 분석, , 제6장 결론, , , , FileSize : 340K , 아이리버 사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사업분석 중소기업론 아이리버 경영
Download : 목차.doc( 81 )
다. 라디오에서 좋은 음악이 흐를 때는 공 테이프를 사와서 미리 준비해두었다가 녹음을 했어야만 했고, 그러다 녹음이 잘못되면 어쩔 수 없이 라디오를 탓해야 하던 시절이었다. 𠎂년대에는 신디사이저와 샘플러 등 전자악기가 대중화되었고 1980년대 이후에는 디지털 방식으로 改善(개선) 되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