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戰略및 이디야 경영戰略分析 > kado8 | kado.or.kr report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戰略및 이디야 경영戰略分析 > kad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8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戰略및 이디야 경영戰略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0:24

본문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및 이디야 경영전략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이디야커피,EDIYA,해외진출위한,마케팅전략,이디야,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戰略및 이디야 경영戰略分析

이디야커피%20EDIYA%20해외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및%20이디야%20경영전략분석_pptx_01.gif 이디야커피%20EDIYA%20해외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및%20이디야%20경영전략분석_pptx_02.gif 이디야커피%20EDIYA%20해외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및%20이디야%20경영전략분석_pptx_03.gif 이디야커피%20EDIYA%20해외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및%20이디야%20경영전략분석_pptx_04.gif 이디야커피%20EDIYA%20해외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및%20이디야%20경영전략분석_pptx_05.gif 이디야커피%20EDIYA%20해외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및%20이디야%20경영전략분석_pptx_06.gif
설명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및 이디야 경영전략분석 ,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및 이디야 경영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 이디야 경영전략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및 이디야 경영전략분석.pptx( 95 )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戰略및 이디야 경영戰略分析
_SLIDE_1_
EDIYA COFFEE.
_SLIDE_2_

이디야커피 브랜드 introduction
_SLIDE_3_
‘카페베네’에 이은
‘질 높은 음료를 저가로 제공한다’는
국내 2위
대중화 strategy
_SLIDE_4_
세계의 커피시장分析(분석)
_SLIDE_5_

40년간 세계의 커피 수요량
연간 2.0% 수준의 성장
中國, 인도 등 신흥국이 커피 소비에 가세 하며 소비량은 더 늘어날 展望

_SLIDE_6_
구분

2007
2008
2009
2xxx
전체소비량(Bag)

129,610,000
132,910,000
131,820,000
135,040,000
생산국가
소비량(Bag)
36,320,000
38,120,000
39,680,000
41,330,000

비율(%)
28
28,7
30
30,6
소비국가
소비량(Bag)
93,290.000
94,790.000
92,150.000
93,710.000

비율(%)
72
71.3
70
69.4

ICO(Calendar year) 자료(資料)
커피의 소비량 : 생산국 ` 소비국가
커피 생산국과 소비국의 각 소비량
_SLIDE_7_
_SLIDE_8_
中國
中國시장分析(분석)
_SLIDE_9_

아시아 동부, 세계에서 면적이 4번째로 큰 나라

수도
베이징 (Beijing)
환율
1 Y = 185.1원
인구
약 13억 3861만 명 (2009)
1인당 GDP
4382$ (2xxx년 IMF 기준)
_SLIDE_10_
中國의 커피시장分析(분석)
_SLIDE_11_
中國의 커피시장

커피전문점 매년 25% 증가
잠재력이 매우 커 future 中國의 커피시장
규모는 13~15억 위안에 이를 것
세계 커피시장 연간 성장률 : 2%
中國 커피시장 연간 성장률 : 10~15%
_SLIDE_12_
中國의 커피 수요량
中國의 연간 1인당 커피소비량 : 5컵
└다른 동남아 국가가 100컵 이상, 日本 이 300컵…(skip)

다.
전체 12,0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