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힐 코리아의 한국 마케팅 경영 전략 analysis(분석) (BAT KORE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21:38본문
Download : 던힐 코리아의 한국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 (BAT KOREA).ppt
기업 개요 및 국내 담배산업 현황을 조사하고, SWOT분석 및 STP, 4P분석 자료입니다.bat기말발표(4) , 던힐 코리아의 한국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 (BAT KOREA)경영경제레포트 ,
던힐 코리아의 한국 마케팅 경영 전략 analysis(분석) (BAT KOREA)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순서
Download : 던힐 코리아의 한국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 (BAT KOREA).ppt( 85 )
레포트/경영경제
다. 기업 개요 및 국내 담배산업 내역을 조사하고, SWOTanalysis(분석) 및 STP, 4Panalysis(분석) 資料입니다.
던힐 코리아(BAT KOREA)의 한국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 ppt 자료입니다.설명
1. 발표 요약
기업개요
산업present condition
SWOT분석
2.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세계 시장에서 2.5%의 시장 점유율 (8위)
2001. 담배판매량 989억 1700만 개비
판매 금액 6조 3100억원
1988. 7. 담배 시장 개방
1989. 수입 담배 시장 점유율 4.6%
1997. 11.2% 외환위기→ 4.6%(1998)
2002. 1/4분기 수입 담배 시advantage유율 20.8%
Positioning2
ASU30을 대상 고급화 전략(戰略)
이중탄소필터와 leaf 블렌딩 - 순한 맛 구현 : 젊은 층 선호
프리미엄 이미지 선도 – Top Leaf 출시
* ASU30 : Adult Smoker Under 30
(출처 : 2003 BAT Coplan and MIK roadshow –J. Taylor)
Positioning3 프리미엄급 담배…(drop)
,경영경제,레포트
bat기말발표(4)
던힐 코리아(BAT KOREA)의 한국 마케팅 경영 전략 analysis(분석) ppt 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