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VS 폴로 브랜드비교분석및 marketing 전략(strategy) 비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1:08
본문
Download : 빈폴 VS 폴로 브랜드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hwp
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은 생소한 시장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만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하며 발을 들여 놓았다.
고급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유일하게 우리의 브랜드로…(skip)






빈폴,VS,폴로,브랜드비교분석및,마케팅전략,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빈폴 VS 폴로 브랜드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빈폴 VS 폴로 브랜드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빈폴 VS 폴로 브랜드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다.
빈폴 VS 폴로 브랜드비교분석및 marketing 전략(strategy) 비교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빈폴 VS 폴로 브랜드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hwp( 91 )
빈폴 VS 폴로 브랜드비교분석및 marketing 전략(strategy) 비교분석
빈폴 VS 폴로
마케팅책략 비교analysis(분석)
` 목차 `
1. 기업 intro
1) 두 기업의 등장
■ 빈폴의 등장
■ 폴로의 등장
2) 로고의 상징 비교
3) 브랜드 컨셉
■ 빈폴 브랜드 컨셉
■ 폴로 브랜드 컨셉
4) 사업 철학
■ 빈폴의 철학
■ 폴로의 철학
2. 기업 environment analysis(분석)
1) 의류시장의 environment
2) 캐주얼 의류시장의 environment
3) 사회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4) 캐주얼 시장의 현재상황
3. 제품analysis(분석)
1) 빈폴 제품 라인 (FAMILY BRAND)
2) 폴로 주력 제품
4. 마케팅 책략 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 빈폴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 폴로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 마케팅믹스 4P 책략
■ 빈폴 4P 책략
① Product
② Place
③ Price
④ Promotion
■...
빈폴 VS 폴로
마케팅책략 비교analysis(분석)
` 목차 `
1. 기업 intro
1) 두 기업의 등장
■ 빈폴의 등장
■ 폴로의 등장
2) 로고의 상징 비교
3) 브랜드 컨셉
■ 빈폴 브랜드 컨셉
■ 폴로 브랜드 컨셉
4) 사업 철학
■ 빈폴의 철학
■ 폴로의 철학
2. 기업 environment analysis(분석)
1) 의류시장의 environment
2) 캐주얼 의류시장의 environment
3) 사회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4) 캐주얼 시장의 현재상황
3. 제품analysis(분석)
1) 빈폴 제품 라인 (FAMILY BRAND)
2) 폴로 주력 제품
4. 마케팅 책략 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 빈폴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 폴로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 마케팅믹스 4P 책략
■ 빈폴 4P 책략
① Product
② Place
③ Price
④ Promotion
■ 폴로 4P 책략
① Product
② Place
③ Price
④ Promotion
3) 마케팅책략
■ 빈폴
① 광고
② 이벤트
■ 폴로
① 숫자마케팅 책략
② 올림픽 마케팅 책략
5. 빈폴과 폴로가 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율
6. 기업 평가
■빈폴
■폴로
7. 結論(결론)
1. 기업 intro
1) 두 기업의 등장
■ 빈폴의 등장
빈폴(Been Pole)은 제일 모직 산하의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1989년 출범하였다. 빈폴은 런칭 이후 년 average(평균) 매출 30% 이상의 신장율을 보이며 고속 성장을 거듭했으며, 세일이 만연하는 국내 의류시장에서 94년 NO-SALE 정책을 선언함으로써 고가격, 고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