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미샤의 저가화장품 시장성공marketing 및 향후책략plan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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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9 0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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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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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
Ⅱ.본론
1.기업개요
1) 회사intro
2) 미샤의 탄생배경
3) 기업연혁
4) 미샤의 블루오션 경영
5) 미샤의 해외진출 現況(현황)
2.화장품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
1) 국내 화장품 시장의 現況(현황)
2)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의 現況(현황)
3.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1) 국내의 소비침체 現況(현황)
2) 최근의 트렌드 - 웰빙, 화장품 사용층 확대 등
3) 인터넷(Internet) culture의 보급
4) 브랜드샵의 증가
5) 경쟁사 analysis
4.내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1) SWOT과 내부역량 analysis
2) 마케팅 믹스(4P'S)
3) 미샤의 성공요인 analysis
4) 미샤의 고객만족 strategy
5) 미샤의 고객만족 경영 성과
5.미샤의 마케팅 strategy의 問題點과 대안
1) 미샤의 마케팅 strategy의 問題點
2) 미샤의 경쟁력 강화 대책
Ⅲ.conclusion(결론)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미샤는 1999년 “뷰티삽”이라는 인터넷(Internet)상의 작은 온 라인 쇼핑몰의 형태로 처음 하여 현재는 전국 개의 가맹점과 년 1100억(2004년 매출기준)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커다란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국내 화장품업체에서 미샤라는 브랜드는 마케팅의 4Pstrategy을 모두 파괴하며 기존 화장품시장에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이러한 성공에 위협을 느낀 기존의 업체들은 “미샤 제품은 품질에 문제가 있다“는 등…(省略)
Ⅰ.서론, , Ⅱ.본론, 1.기업개요, 1) 회사소개, 2) 미샤의 탄생배경, 3) 기업연혁, 4) 미샤의 블루오션 경영, 5) 미샤의 해외진출 현황, , 2.화장품 시장환경 분석, 1) 국내 화장품 시장의 현황, 2)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의 현황, , 3.외부환경분석, 1) 국내의 소비침체 현황, 2) 최근의 트렌드 - 웰빙, 화장품 사용층 확대 등, 3) 인터넷 문화의 보급, 4) 브랜드샵의 증가, 5) 경쟁사 분석, , 4.내부환경분석, 1) SWOT과 내부역량 분석, 2) 마케팅 믹스(4P'S), 3) 미샤의 성공요인 분석, 4) 미샤의 고객만족 전략, 5) 미샤의 고객만족 경영 성과, , 5.미샤의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과 대안, 1) 미샤의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2) 미샤의 경쟁력 강화 방안, , Ⅲ.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 , , FileSize : 608K , [경영] 미샤의 저가화장품 시장성공마케팅 및 향후전략방안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페이스샵 저가화장품 브랜드마케팅 브랜드샵 화장품마케팅
[경영] 미샤의 저가화장품 시장성공marketing 및 향후책략plan analysis(분석)
Ⅰ.서론, , Ⅱ.본론, 1.기업개요, 1) 회사introduction, 2) 미샤의 탄생배경, 3) 기업연혁, 4) 미샤의 블루오션 경영, 5) 미샤의 해외진출 내역, , 2.화장품 시장환경 analysis(분석) , 1) 국내 화장품 시장의 내역, 2)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의 내역, , 3.외부환경analysis(분석) , 1) 국내의 소비침체 내역, 2) 최근의 트렌드 - 웰빙, 화장품 사용층 확대 등, 3) 누리망 문화의 보급, 4) 브랜드샵의 증가, 5) 경쟁사 analysis(분석) , , 4.내부환경analysis(분석) , 1) SWOT과 내부역량 analysis(분석) , 2) marketing 믹스(4P'S), 3) 미샤의 성공요인 analysis(분석) , 4) 미샤의 고객만족 책략, 5) 미샤의 고객만족 경영 성과, , 5.미샤의 marketing 책략의 문제점(問題點)과 대안, 1) 미샤의 marketing 책략의 문제점(問題點), 2) 미샤의 경쟁력 강화 plan, , Ⅲ.結論,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 , , filesize : 608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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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미샤의 성공 example(사례) 는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상당히 중요시 했다는 데에서 그리고 마케팅의4Pstrategy을 모두 파괴했다는 데에서 의미가 있다아 보통 일반적인 업체들은 4P중 1개 혹은 2개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성공한 마케팅 strategy으로 보는데 미샤의 경우는 정말 특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