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맥도날드(Mcdonalds)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3:37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새로운전략.ppt
2. 시장 環境 분석
[참고資料]
외식업 마케팅 - 신봉규, 황재선, 박재호, 함동철, 학문사, 2001
6. 새로운 전략(strategy)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 조지 리처, 김종덕 역, 시유시, 2003
www.fnnews.com
설명
www.mk.co.kr
4. STP 분석
Download : 맥도날드 새로운전략.ppt( 63 )
www.yonhapnews.co.kr
순서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전략수립, 현지화전략, 국제마케팅
[경영전략] 맥도날드(Mcdonalds)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대책
5. 4P 분석
1. 기업introduction
최상의 원재료로 만들어 지는 햄버거는 항상 같은 맛을 제공하기 위해 같은 시간과 온도로 조리되며, 후렌치후라이 는 길이별 비율까지 체크하고 있다
맥도날드(Mcdonalds)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대책에 대한 A+ PPT





3. SWOT 분석
www.msrkorea.co.kr
다.
7. 최종 結論
‘맥도날드’ 불황 모르는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업체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강조되고 또 강조된 청결에 대한 교육은 맥도날드의 직원 하나하나가 습관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www.mcdonalds.co.kr
마케팅 관리론 - Philip Kotler, 윤훈현 역, 석정 출판사, 2000
맥도날드 이야기 - 레이 크록, 이현정 역, 문진출판사. 2003
www.hankyung.co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맥도날드의 40년 이상의 노하우는 전문적인 매장 관리와 효율적인 경영 관리로 비용을 최소로 하고 있다 만족은 최대로 가격은 최소로 그래서 맥도날드의 모든 제품들은 품질, 영양, 그리고 만족스런 가격을 자랑하고 있다
맥도날드(Mcdonalds)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방안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mcdonalds.co.kr www.msrkorea.co.kr www.foodbank.co.kr www.yonhapnews.co.kr www.fnnews.com www.hankyung.com www.mk.co.kr ‘맥도날드’ 불황 모르는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업체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 조지 리처, 김종덕 역, 시유시, 2003 맥도날드 이야기 - 레이 크록, 이현정 역, 문진출판사. 2003 외식업 마케팅 - 신봉규, 황재선, 박재호, 함동철, 학문사, 2001 마케팅 관리론 - Philip Kotler, 윤훈현 역, 석정 출판사, 2000
www.foodbank.co.kr
맥도날드가 생각하는 서비스는 음식을 제공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작은 즐거움과 행복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