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광주 무등 & 밀리오레시네마의 마케팅 사례 - 지역기업의 고객만족 마케팅 사례 > kado7 | kado.or.kr report

광주 무등 & 밀리오레시네마의 마케팅 사례 - 지역기업의 고객만족 마케팅 사례 > kad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7

광주 무등 & 밀리오레시네마의 마케팅 사례 - 지역기업의 고객만족 마케팅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7:13

본문




Download : 광주 무등 & 밀리오레시네마의 마케팅 사례 - 지역기업의 고객만족 마케팅 사례.hwp




지역기업의 고객만족 마케팅 사례로 광주 무등극장과 밀리오레극장에 대한 리포트입니다.


지역기업의고객만족마케팅사례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주 무등 & 밀리오레시네마의 마케팅 사례 - 지역기업의 고객만족 마케팅 사례.hwp( 66 )




광주%20무등%20&%20밀리오레시네마의%20마케팅%20사례%20-%20지역기업의%20고객만족%20마케팅%20사례_hwp_01.gif 광주%20무등%20&%20밀리오레시네마의%20마케팅%20사례%20-%20지역기업의%20고객만족%20마케팅%20사례_hwp_02.gif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1. 밀리오레시네마의 개점

2.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

3. 타 회사와의 업무제휴 및 이벤트 실시

4. 시설사용 제한을 통한 이익의 극대화

5. 대 고객 서비스 강화

1. 밀리오레시네마의 개점
무등극장은 기존의 단편 상영극장을 시대變化(변화) 흐름과 고객의 다양한 욕구충족을 위해 멀티플렉스 극장으로 대대적인 變化(변화)를 가함으로서 작은 성공과 함께 명실상부한 광주지역 최고의 극장으로 발돋움 할 수 있었다. 더군다나 밀리오레시네마의 개점 시기가 영화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기였기 때문에 이 역시 성공적인 의사결정이었다고 본다.지역기업의고객만족마케팅사례 , 광주 무등 & 밀리오레시네마의 마케팅 사례 - 지역기업의 고객만족 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다.
그리고 무등본점과 밀리오레 분점의 영화 상영스타트 시간을 약간씩 차이가 나게 조정함으로서 고객을 양 극장으로 적절히 분산시켜 혼잡을 피하고 여타의 다른 극장으로 고객이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고 있따

2.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
현재 이 극장은 기존의 고객을 잃지 않기 위해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하고 있따 그 중 첫 번째가 회원카드 발급으로 영화예매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일정액이 되면 영화예매권이나 할인 등 다양한 혜…(생략(省略))


순서



광주 무등 & 밀리오레시네마의 마케팅 사례 - 지역기업의 고객만족 마케팅 사례
지역기업의 고객만족 마케팅 사례로 광주 무등극장과 밀리오레극장에 대한 리포트입니다. 이에 이어 전국적인 쇼핑몰 체인점인 밀리오레의 10,11층에 또 다른 멀티플렉스 극장을 개관함으로서 공격적인 marketing 을 펼치고 있따 특히 밀리오레의 경우 쇼핑몰의 속성 상 구매한 옷의 수선에 mean or average(평균) 1시간~2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마땅히 보내기 위한 방법이 없는 점을 착안한 시기 적절한 책략이었다고 본다.
전체 12,1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