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경영학과] 인터넷(Internet)이생산관리에미치는effect(영향) > kado7 | kado.or.kr report

[경영학과] 인터넷(Internet)이생산관리에미치는effect(영향) > kad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7

[경영학과] 인터넷(Internet)이생산관리에미치는effect(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9:41

본문




Download : [경영학과] 인터넷이생산관리에미치는영향.hwp





-전세계 네티즌이 구매고객이 됩니다.
-전세계 네티즌이 구매고객이 됩니다.
-소비자는 상품에 대한 많은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고 주인을 의식하지 않고 상품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유통 비용이나 건물 임차료 등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Download : [경영학과] 인터넷이생산관리에미치는영향.hwp( 41 )



경영학과,인터넷이생산관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vol.2 Internet이 생산관리에 미친 influence
1. 주 제
- 전자상거래 시장이 생산관리에 미친 influence
2. 전자상거래란?
? 정이 : 컴퓨터 네트웍을 이용한 상거래
- 고객의 공간이동, 매체이동이 없음
- 제조업체가 직접 유통채널을 확보 및 판매가능
- 기업간 거래, 소비자 대상 판매
- 2000년 전세계 1,500억불 시장-IDC
- 2005년 日本 소매시장의 5%점유 예상

? 長點 : -소비자는 직접 매장에 나가지 않고도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의 Role Player












CA




상품공급










L












금융 VAN

소 비 자


상 점















금융사









상품배달
















3. 고객 관리 측면



4.상품 관리 측면



5.재고 관리 측면




※drawback(걸점)※
- 위와 같은 성격으로 인해 매년 몇 십조원 정도의 사업에 확장될 정도로 전자상거래의 未來는 밝다.
-하루 24시간, 1년 365일 언제든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의 Role Player
3. 고객 관리 ..

vol.2 Internet이 생산관리에 미친 influence

1. 주 제
- 전자상거래 시장이 생산관리에 미친 influence

2. 전자상거래란?
? 정이 : 컴퓨터 네트웍을 이용한 상거래
- 고객의 공간이동, 매체이동이 없음
- 제조업체가 직접 유통채널을 확보 및 판매가능
- 기업간 거래, 소비자 대상 판매
- 2000년 전세계 1,500억불 시장-IDC
- 2005년 日本 소매시장의 5%점유 예상

? 長點 : -소비자는 직접 매장에 나가지 않고도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웹을 이용하여 광고를 해서 광고 비용이 저렴합니다.
-웹을 이용하여 광고를 해서 광고 비용이 저렴합니다. 하지만 공중 통신망을 이용하여 결제하므로 개인의 정보(신용카드 번호, 주소, 이름)가 유출될 위험이 있따 또한 거래할 때마다 개인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반품이나 A/S에 대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위험이 있따 따라서 국가에서 제도적인 절차를 확립하여 고객의 신용 보호 및 거래에 있어서의 drawback(걸점)을…(drop)





[경영학과]%20인터넷이생산관리에미치는영향_hwp_01.gif [경영학과]%20인터넷이생산관리에미치는영향_hwp_02.gif
[경영학과] 인터넷(Internet)이생산관리에미치는effect(영향)
[경영학과] 인터넷이생산관리에미치는영향 , [경영학과] 인터넷이생산관리에미치는영향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과 인터넷이생산관리
[경영학과] 인터넷(Internet)이생산관리에미치는effect(영향)

설명



다.
-하루 24시간, 1년 365일 언제든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통 비용이나 건물 임차료 등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소비자는 상품에 대한 많은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고 주인을 의식하지 않고 상품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체 12,1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