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kado7 | kado.or.kr report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kad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7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3:42

본문




Download :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부동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저형 부동산의 대중화
기업intro

環境分析

STP 分析

4P MIX 책략

결론

Contents
Let Them Discover !
Introduction
부동산 투자자의 성향변화
전원주택 투자 희망자 40%
팬션에 투자 20.8%
주말농장에 투자 12.3%
콘도회원권 투자 8.2%
관심없다 7.7%
부동산뱅크 홈페이지조사 4,367명 대상
“중산층을 중심으로 별장, 콘도 개념(槪念)의 세컨드하우스가 유행처럼 번지 고 일은 주중에 도심빌딩에서, 휴식은 전원에서 가족들과 즐기는 이중구조의 주거방식이 일상화 될 것이다”
10년 후 부동산 展望
RE 멤버스 대표 : 고종완
Minimal Village
고급형 레저 부동산의 대중화
Mission
5년 내 보급형 전원주택시장 창출 및 독점적 지위 확보
Goal
Minimal Village
Minimal village
Analysis
MACRO
MICRO
SWOT
사회 culture적 環境...

레저형 부동산의 대중화
기업intro

環境分析

STP 分析

4P MIX 책략

결론

Contents
Let Them Discover !
Introduction
부동산 투자자의 성향변화
전원주택 투자 희망자 40%
팬션에 투자 20.8%
주말농장에 투자 12.3%
콘도회원권 투자 8.2%
관심없다 7.7%
부동산뱅크 홈페이지조사 4,367명 대상
“중산층을 중심으로 별장, 콘도 개념(槪念)의 세컨드하우스가 유행처럼 번지 고 일은 주중에 도심빌딩에서, 휴식은 전원에서 가족들과 즐기는 이중구조의 주거방식이 일상화 될 것이다”
10년 후 부동산 展望
RE 멤버스 대표 : 고종완
Minimal Village
고급형 레저 부동산의 대중화
Mission
5년 내 보급형 전원주택시장 창출 및 독점적 지위 확보
Goal
Minimal Village
Minimal village
Analysis
MACRO
MICRO
SWOT
사회 culture적 環境- Well-being, 주택보급률 101.2%
법적, 정치적 環境- 주5일제 확대 실시, 농어촌 정비법의 개정
지리적 環境 충주호 인근 관광 인프라, 교통조건, 기업도시 선정
Analysis
Macro
Micro
SWOT
Customer
Who 주5일 근무시대를 맞이하는 mean or average(평균) 소득층
Why 고소득층 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적으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여가와 휴가를 즐기려는 욕구의 증가
Competitor
이미 운영 중인 충주호 부근에 위치한 ES resort
→ 고소득층 대상, 고급화 컨셉, 회원제 도입
Company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벤처기업
부족한 자금력

산업구조分析
건축
업자,
토지
소유자
펜션,민박,콘도
젊은
가족
단위
고객
대규모 자본기업

충주호 부근
시장 경쟁 강도

신규 기업의 진입 위험
구매자의 협상력
대체…(생략(省略))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Download : 부동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6 )






순서




다.
전체 12,1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