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중국) GDP로 살펴 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23:02본문
Download : 중국 GDP로 살펴 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중국 GDP로 살펴 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 GDP로 살펴 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GDP로 살펴 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china(중국) GDP로 살펴 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중국,GDP로,살펴,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중국 GDP로 살펴 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1 )
china(중국) GDP로 살펴 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GDP로 살펴 본
중 국
조
_SLIDE_2_
1. 중국(中國) introduce & 선정 이유
2. 세 가지 측면에서 본 GDP
생산국민소득
목차
GDP로 살펴 본 중국(中國)
지출국민소득
분배국민소득
_SLIDE_3_
중국(中國) introduce & 선정 이유
1. 중국(中國) introduce & 선정 이유
면적 9,596,961 km2
인구 1,338,610,000 명
1인당 GDP 4,382
외환 보유고 3조447억
(단위 : 달러)
출처 : 중화인민공화국 국가통계국
대한민국의 교역량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나라 중국(中國).
_SLIDE_4_
중국(中國) 물가 2009-xxxx
출처 : BIS
_SLIDE_5_
중국(中國) GDP/ 공업생산액 추이(-2009)
출처 : 한국무역협회
_SLIDE_6_
2009년 이후 물가 및 중국(中國)GDP
출처 : 중국(中國) 국가통계국
_SLIDE_7_
2. 세 가지 측면에서 본 GDP
세 가지 측면에서 본 GDP
지출
분배
생산
_SLIDE_8_
생산 측면에서 본 GDP
생산
지출
분배
출처 : UNIDO (2xxx)
_SLIDE_9_
`
2. 세 가지 측면에서 본 GDP
생산
지출
분배
단위:100million yuan, 출처 :중국(中國)통게청
2009년 중국(中國)의 GDP
100million
yaun
2008
1차 산업
34000
2차 산업
146183.4
3차 산업
120486.6
_SLIDE_10_
2. 세 가지 측면에서 본 GDP
생산
지출
분배
중국(中國)의 농업 (1차 산업)
출처: 불룸버그
_SLIDE_11_
2. 세 가지 측면에서 본 GDP
생산
지출
분배
중국(中國)의 농업 (1차 산업)
출처: 중국(中國)농업부, 중국(中國) 국가통계국(2xxx)
_SLIDE_12_
생산
지출 …(skip)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