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6:17본문
Download :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hwp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한국에 있는 절
레포트 > 기타
- 또한 우리나라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 방문객도 많은 절을 타겟으로 선택한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 신도가 많이 방문하는 규모가 크고,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3) Positioning 포지셔닝
- 많은 불자들이 법당을 찾아와, 예불을 드리고 돌아가기 마련이다.
- 신도가 많이 방문하는 규모가 크고,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그 사람들에게 우리법당을 찾은 기념으로 빗에 한쪽에는 연꽃을, 다른 한쪽에는 불교의 기본적 가르침인 하심(下心)이란 글자를 새겨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드린다면, 법당을 찾은 불자들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는 마케팅을 수립한다.
순서
- 또한 우리나라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 방문객도 많은 절을 타겟으로 선택한다.
- 한국에 있는 절중에서도 ,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3) Positioning 포지셔닝 - 많은 불자들이 법당을 찾아와, 예불을 드리고 돌아가기 마련이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설명
- 한국에 있는 절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Targeting 표적시장
Download :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hwp( 79 )
다.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또한 참배객들이 향을 피울 때 그 재가 머리에 묻는데 절에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준 참빗을 공급해 주면 고맙게 생각하며 참배객들이 더 자주 절을 찾을 것이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표적시장
그 사람들에게 우리법당을 찾은 기념으로 빗에 한쪽에는 연꽃을, 다른 한쪽에는 불교의 기본적 가르침인 하심(下心)이란 글자를 새겨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드린다면, 법당을 찾은 불자들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는 마케팅을 수립한다. 또한 참배객들이 향을 피울 때 그 재가 머리에 묻는데 절에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준 참빗을 공급해 주면 고맙게 생각하며 참배객들이 더 자주 절을 찾을 것이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한국에 있는 절 - 한국에 있는 절중에서도 ,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 많은 불자들이 법당을 찾아와, 예불을 드리고 돌아가기 마련이다.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 한국에 있는 절중에서도 ,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그 사람들에게 우리법당을 찾은 기념으로 빗에 한쪽에는 연꽃을, 다른 한쪽에는 불교의 기본적 가르침인 하심(下心)이란 글자를 새겨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드린다면, 법당을 찾은 불자들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는 마케팅을 수립한다. 2) Targeting 표적시장 - 신도가 많이 방문하는 규모가 크고,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 또한 우리나라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 방문객도 많은 절을 타겟으로 선택한다. 또한 참배객들이 향을 피울 때 그 재가 머리에 묻는데 절에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준 참빗을 공급해 주면 고맙게 생각하며 참배객들이 더 자주 절을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