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中國)시장공략 국제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8:36
본문
Download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中國)시장공략 국제마케팅strategy
순서
_SLIDE_1_
-남양유업 중국(China)시장marketing 전술-
_SLIDE_2_
VMS
1.Vision
2. Mission
3. Strategy
_SLIDE_3_
SWOTanalysis
[남양유업의 swotanalysis]
브랜드 파워 미약
현지유통 취약
+
외국브랜드 선호
프리미엄시장선호
OW
OS
핵심역량강화
_SLIDE_4_
STP
-Segmentation
[시장세분화의 변수]
지역+나이+성별+소득+추구하는 편익
_SLIDE_5_
STP
-Segmentation
[지리적 변수]-지역
31개 성시별로
경제격차가 큼
제후경제의 영향
지역간 경제적장벽 높음
동일성시내에서도 비즈니스 環境에 현격한 차이가 존재
6대 경제 권역
_SLIDE_6_
STP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변수]- 성별, 나이, 소득
변수
세분화
성별
여자, 남자
나이
20~24, 25~29, 30~34, 35~39, 40~60
소득
10,000위엔 미만, 10,000~40,000위엔, 40,000~70,000, 70,000~100,000위엔, 100,000이상
[행태적 변수]-추구하는 편익
변수
세분화
추구하는 편익
품질, 브랜드, 영양成分, 아이의 기호, 추천, 가격, 포장
_SLIDE_7_
STP
-Targeting
Mass Marketing (대중 marketing 전술)
Focus Marketing (집중marketing 전술)
Differentiated Marketing (차별화 marketing 전술)
Focus Marketing
(집중marketing 전술)
기업의 marketing 믹스
세분시장 1
세분시장 2
세분시장 3
_SLIDE_8_
STP
-Targeting
[지리적 변수]-지역선정
2,3선 도시의 20대 중후반~30대 초중반 여성들!!
_SLIDE_9_
STP
-Targeting
[지리적 변수]-지역선정
_SLIDE_10_
STP
-Segment…(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pptx( 45 )
남양유업,분유,아이엠마더,중국시장공략,국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中國)시장공략 국제마케팅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