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마케팅 용어사전 > kado6 | kado.or.kr report

마케팅 용어사전 > kado6

본문 바로가기

kad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용어사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5:15

본문




Download : 마케팅 용어사전_1144092.hwp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용어사전 , 마케팅 용어사전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마케팅용어사전
마케팅 용어사전

Download : 마케팅 용어사전_1144092.hwp( 92 )


6. 가족구매의사결정(家族購買意思決定모델, A model of family decision making) 가족은 부모와 자녀로 구성된 공동체로서 가족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서로 상의해서 구매의사를 결정하는 과정을 모델화한 것이다.
8. 가치사슬 analysis(Value Chain Analysis)
하버드(Harvard) 대학의 Micha…(省略)
마케팅%20용어사전_1144092_hwp_01.gif 마케팅%20용어사전_1144092_hwp_02.gif 마케팅%20용어사전_1144092_hwp_03.gif 마케팅%20용어사전_1144092_hwp_04.gif 마케팅%20용어사전_1144092_hwp_05.gif 마케팅%20용어사전_1144092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대표적인 모델이 아셀(Henry Assael) 이 제시한 것이다. 즉, 가정이 형성·성장·성숙된 다음 그 가정이 소멸되기까지의 과정을 가족구성원의 역할구조에 變化를 일으키는 사건을 중심으로 분류한 槪念이다. 가족단위로 구매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는 가족전체에서 중대한 품목(예를 들어 주택, 가족여행, TV 등)을 구입시 구매의 지각적 위험수준이 높을 때 의사결정에 따른 시간 압박이 거의 없을 때 등이다. 즉, 누가 정보탐색을 하고, 상표평가에 effect을 미치며, 구매를 결정하고, 또한 직접 구매를 하며, 사용 또는 소비 등과 같이 이러한 단계를 거쳐 소비하면서 심리적으로 느끼는 구매후 가족 구성원들의 심리적 틀에 effect을 미칠 것이다.
7. 가족생활주기(Family life cycle)
시간의 흐름에 따라 가족 구조와 가족구성원의 역할 變化를 說明(설명) 하는 槪念이다. 이들의 경우는 공동의사로 결정하게 되며 의사결정 단계별로 가족 구성원간의 역할전文化(문화)가 이루어 진다.
Total 12,0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