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의상심리 > kado6 | kado.or.kr report

의상심리 > kado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6

의상심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1:16

본문




Download : 의상심리.hwp




.
외국의 청바지 메이커들의 광고 역시 그러하다. 그 중 의류 광고는 의복이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인간의 생활을 편리하게 해 주는 기능이 아닌, 멋과 개성의 표현이라는 기능을 가지기 때문에 광고에 나타나는 모습들이 우리의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경우가 많다.
한 예로 속옷의 광고에 속옷의 기능을 나타내기 보다는 둔부를 반쯤 드러내 보이도록 팬티를 벗어내린 모습을 보여준다든가, 남성과 여성이 성적 욕망을 만족시킨후 잠이 든 듯한 표정으로 서로 반대방향으로 누워있는 잡지 광고 등이 있다아 이러한 성적자극을 하는 광고는 비단 속옷광고에만 국한되는 것은 아닐것이다.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인 ‘게스’는 광고계에 외설과 예술의 논쟁을 촉발시킨 회사로 유명한데 게스의 청바지 광고는 인간의 리비도에 직격탄을 퍼붓는 감성적 단색조 광고 사진들로 눈길을 모아왔다.
외국의 패션브랜드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브랜드에서도 그런 광고들이 적지 않은데, 그 중 스포츠의류 브랜드인 ‘프로스펙스’의 신문광고에는 남자가 전라로 등장한다. 현대 광고는 새로운 상품을 전달하기 위한 정보적 광고의 기능을 넘어 상품 판매를 위한 설득 광고의 기능에 지나치게 경쟁적으로 치중한 나머지 광고의 윤리적 건전성이 문제를 야기시키게 되었다. ‘벗어라, 프로스펙스가 아니면’ 이라는 문구와 함…(To be continued )


레포트/생활전문



현대 광고는 새로운 상품을 전달하기 위한 정보적 광고의 기능을 넘어 상품 판매를 위한 설득 광고의 기능에 지나치게 경쟁적으로 치중한 나머지 광... , 의상심리생활전문레포트 ,



순서
의상심리





,생활전문,레포트

의상심리_hwp_01.gif 의상심리_hwp_02.gif 의상심리_hwp_03.gif 의상심리_hwp_04.gif 의상심리_hwp_05.gif 의상심리_hwp_06.gif


설명

Download : 의상심리.hwp( 84 )




현대 광고는 새로운 상품을 전달하기 위한 정보적 광고의 기능을 넘어 상품 판매를 위한 설득 광고의 기능에 지나치게 경쟁적으로 치중한 나머지 광...
다.
전체 12,0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