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中國)시장공략 국제마케팅strategy > kado6 | kado.or.kr report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中國)시장공략 국제마케팅strategy > kado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6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中國)시장공략 국제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8:36

본문




Download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中國)시장공략 국제마케팅strategy

순서

_SLIDE_1_
-남양유업 중국(China)시장marketing 전술-

_SLIDE_2_


VMS
1.Vision
2. Mission
3. Strategy
_SLIDE_3_
SWOTanalysis
[남양유업의 swotanalysis]
브랜드 파워 미약
현지유통 취약
+
외국브랜드 선호
프리미엄시장선호
OW
OS

핵심역량강화
_SLIDE_4_

STP
-Segmentation
[시장세분화의 변수]

지역+나이+성별+소득+추구하는 편익
_SLIDE_5_

STP
-Segmentation
[지리적 변수]-지역
31개 성시별로
경제격차가 큼

제후경제의 영향
지역간 경제적장벽 높음
동일성시내에서도 비즈니스 環境에 현격한 차이가 존재

6대 경제 권역
_SLIDE_6_

STP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변수]- 성별, 나이, 소득
변수
세분화
성별
여자, 남자
나이
20~24, 25~29, 30~34, 35~39, 40~60
소득
10,000위엔 미만, 10,000~40,000위엔, 40,000~70,000, 70,000~100,000위엔, 100,000이상
[행태적 변수]-추구하는 편익
변수
세분화
추구하는 편익
품질, 브랜드, 영양成分, 아이의 기호, 추천, 가격, 포장
_SLIDE_7_

STP
-Targeting
Mass Marketing (대중 marketing 전술)
Focus Marketing (집중marketing 전술)
Differentiated Marketing (차별화 marketing 전술)
Focus Marketing
(집중marketing 전술)

기업의 marketing 믹스
세분시장 1
세분시장 2
세분시장 3
_SLIDE_8_

STP
-Targeting

[지리적 변수]-지역선정
2,3선 도시의 20대 중후반~30대 초중반 여성들!!

_SLIDE_9_

STP
-Targeting

[지리적 변수]-지역선정

_SLIDE_10_

STP
-Segment…(투비컨티뉴드 )
설명

남양유업%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1.gif 남양유업%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2.gif 남양유업%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3.gif 남양유업%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4.gif 남양유업%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5.gif 남양유업%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6.gif





Download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pptx( 45 )


남양유업,분유,아이엠마더,중국시장공략,국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中國)시장공략 국제마케팅strategy

다.
전체 12,0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