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영-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동네상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0:26본문
Download : 유통경영-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동네상권.pptx
Download : 유통경영-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동네상권.pptx( 12 )
_SLIDE_1_
여주상회를 아시나요?
_SLIDE_2_
선정동기
여주상회 개관
여주상회 analysis
대안 도출
-STP
-4P
-정책적 지원
conclusion
발표 순서
_SLIDE_3_
95%
여주상회
모른다
(100명의 시립대 학생기준)
Solution 제안
여주상회 선정동기
_SLIDE_4_
?
영업 시간: 7:00am~12:00am
현금 카드 모두 사용가능
주 이용객: 서울시립대학교 학생, 동네 주민
이용 목적: 담배 구입, 교통카드 충전, 음료 구입
주 품목 : 식품, 생필품, 담배
여주상회 개관
_SLIDE_5_
없어~ 그냥 오고 가는 학생이나 주민들이지
analysis_1. Targeting
_SLIDE_6_
버스 정류장 바로 앞
글터 문구 옆
서울시립대 맞은 편
4개의 편의점과 소매업체
샌드위치 전문점 들
커피전문점 들
분식점들
analysis_2. 상권analysis
_SLIDE_7_
불필요하게 큰
음료,아이스크림 냉장고
공간이 좁아
동선에 여유 없음
analysis_3. 매장분위기
_SLIDE_8_
나들가게란?
‘정이 있어 내 집 같이 편하고,
나들이하고 싶은 마음으로 가고 싶은 가게’
대상: 기업형 수퍼마켓 출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네 슈퍼마켓
(총면적 300평방미터 이하의 슈퍼마켓과 편의점 등을 운영하는 사업주)
방법: 시설의 현대화, 간판교체 및 상품재배열, pos시스템 구축, 컨설팅 지원 등
나들가게 present condition
2xxx년 5월 대형마트와 나들가게 1호점
현재 전국 2천302곳에 새롭게 문을 열었음
analysis_4. 나들가게 사업
_SLIDE_9_
government 지원: POS설치, 간판 무료 교체
유통과정: 나들가게 도입 전과 같음/ 물류센터 운영 실천…(省略)
유통경영-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동네상권
유통경영-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동네상권 , 유통경영-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동네상권경영경제레포트 , 유통경영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동네상권






순서
설명
유통경영,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동네상권,경영경제,레포트
유통경영-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동네상권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