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槪念)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 > kado6 | kado.or.kr report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槪念)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 > kado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6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槪念)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3:07

본문




Download :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hwp





[marketing 理論(이론)] marketing 의 槪念 및 커뮤니케이션, marketing 활동의 의의

목차

marketing 理論(이론)

Ⅰ. marketing 槪念의 이해

1. marketing 의 기본槪念
2. 수요와 제품
3. 교환 및 시장
4. marketing 믹스
5. marketing

Ⅱ. marketing 활동의 의의

1. marketing 의 중요성과 적용범위
1) 영리기관
2) 비영리기관
3) 국제적 확산
2. marketing 의 피료썽
1) 세계경제에서의 marketing
2) 각국경제에서의 역할
3) 개별기업에서의 역할
4) 개인에 대한 역할
3. marketing 활동의 목표(目標)
1) 소비의 극대화
2) 소비자만족의 극대화
3) 선택의 극대화
4) 생활의 질의 극대화

Ⅲ.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개발과정
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표적청중 선정
나. 희구反應(반응)의 결정
다. 메시지 선정
라. 매체선정
1) 인적 커뮤니케이션 경로
2) 비인적 커뮤니케이션 경로
마. 메시지 원천의 선택
바. 커뮤니케이션 효능의 측정(測定)

Ⅳ.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수단

1. 광고
가. 광고와 유사槪念
1) 선전
2) 퍼블리시티
3) PR
나. 광고의 역할
1) 광고의 사회경제적 기능
2) 기업관점에서의 기능
다. 메시지 선정
라. 매체선정
1) 인적 커뮤니케이션 경로
2) 비인적 커뮤니케이션 경로
마. 메시지 원천의 선택
바. 커뮤니케이션 효능의...


[marketing 理論(이론)] marketing 의 槪念 및 커뮤니케이션, marketing 활동의 의의



목차

* marketing 理論(이론)

Ⅰ. marketing 槪念의 이해

1. marketing 의 기본槪念
2. 수요와 제품
3. 교환 및 시장
4. marketing 믹스
5. marketing

Ⅱ. marketing 활동의 의의

1. marketing 의 중요성과 적용범위
1) 영리기관
2) 비영리기관
3) 국제적 확산
2. marketing 의 피료썽
1) 세계경제에서의 marketing
2) 각국경제에서의 역할
3) 개별기업에서의 역할
4) 개인에 대한 역할
3. marketing 활동의 목표(目標)
1) 소비의 극대화
2) 소비자만족의 극대화
3) 선택의 극대화
4) 생활의 질의 극대화

Ⅲ.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개발과정
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표적청중 선정
나. 희구反應(반응)의 결정
다. 판매원의 자질
라. 인적판매과정
1) 고객예측
2) 사전준비
3) 접근
4) 제품紹介(소개)
5) 견해 조정
6) 구매권유
7) 사후관리
marketing 理論(이론)

1. marketing 槪念의 이해

현대사회에서 marketing 은 기업과 사회의 구석구석에까지 effect(영향) 을 미치고 있따 marketing 은 매우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그 槪念이…(省略)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槪念)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 ,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이론 마케팅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 의의


마케팅이론,마케팅,개념과,커뮤니케이션,마케팅활동,의의,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hwp( 5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1.gif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2.gif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3.gif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4.gif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5.gif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6.gif




순서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槪念)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
다. 광고의 유형
라. 주요한 광고의사 결정
2. 판매촉진
가. 판매촉진의 特性
나. 판매촉진의 목적
다. 촉진수단의 유형
1) 소비자 촉진 수단
2) 중간상 촉진 수단
3) 판매원에 대한 판매촉진
3. 공중관계
4. 인적판매
가. 인적판매의 유용성
나. 인적판매의 종류
1) 소매상판매원
2) 도매상판매원
3) 제조업체판매원
다.
전체 12,0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