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싸이월드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전략(戰略) 제안(동향分析,기업分析,전략(戰略) 제시) > kado5 | kado.or.kr report

싸이월드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전략(戰略) 제안(동향分析,기업分析,전략(戰略) 제시) > kado5

본문 바로가기

kad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싸이월드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전략(戰略) 제안(동향分析,기업分析,전략(戰略)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0:48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전략 제안(현황분석,기업분석,전략제시).pptx






_SLIDE_1_
싸이월드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strategy 제안

_SLIDE_2_

present conditionanalysis(분석)
#흥하는 자 쇠퇴하는 자

기업analysis(분석)
#싸이월드 더 이상 답은 없는걸까

strategy제시
#힐링과 추억으로 컴백 홈



기업analysis(분석)
strategy제시















_SLIDE_3_
#흥하는 자 쇠퇴하는자

2xxx/05
2012/02
2xxx/11
2xxx/08
25.0
100.0
50.0
75.0
49.9
23.6
76.0
60.2

2013/05
78.3%

Cworld.com
Facebook.com
(단위 : %)
(Source : Nielsen KoreanClick Behaviorla Date)

그래프 : 페이스북/싸이월드 이용자(PC사용)
디폴트 설정 ‘전체공개’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정보
사람들과 손쉽게 연결 가능
넓은 사용자층 보유

개방적인 시스템

외부와의 공생
개발자에게 열려있는 플랫폼

공생strategy
성장의 원동력
대부분의 수익을 광고로 창출

RSS피드와 호환성
손쉬운 정보획득 가능
뛰어난 호환성

SNS의 편리함 극대화

스마트폰의 보급
깔끔한 UI

스마트폰에
최적화

긍정적 파급效果 발생
개인의 공간 싸이월드

익스플로어만 고집
지나친 1촌화 비공개화

폐쇄적인 기본구조

변하지 않는 고정적인 틀
스마트폰에 느린 대처
피드기능이 없는 싸이월드
구시대적 서비스
정보창고 싸이월드
다량의 개인신상정보 요구

2xxx년
7월 26일
SK컴즈 해킹
신뢰성 저하
신뢰성 저하

싸이월드 수익의 80%






BGM 환불불가
도토리 수익에 과도한 욕심
과도한 수익 욕심
기업analysis(분석)
strategy제시















_SLIDE_4_
…(To be continued )
싸이월드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전략(戰略) 제안(동향分析,기업分析,전략(戰略) 제시)


싸이월드%20이용자를%20늘리기%20위한%20전략%20제안(현황분석,기업분석,전략제시)_pptx_01.gif 싸이월드%20이용자를%20늘리기%20위한%20전략%20제안(현황분석,기업분석,전략제시)_pptx_02.gif 싸이월드%20이용자를%20늘리기%20위한%20전략%20제안(현황분석,기업분석,전략제시)_pptx_03.gif 싸이월드%20이용자를%20늘리기%20위한%20전략%20제안(현황분석,기업분석,전략제시)_pptx_04.gif 싸이월드%20이용자를%20늘리기%20위한%20전략%20제안(현황분석,기업분석,전략제시)_pptx_05.gif 싸이월드%20이용자를%20늘리기%20위한%20전략%20제안(현황분석,기업분석,전략제시)_pptx_06.gif


싸이월드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전략 제안(현황분석,기업분석,전략제시) , 싸이월드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전략 제안(현황분석,기업분석,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전략 제안 기업 전략제시

싸이월드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전략(戰略) 제안(동향分析,기업分析,전략(戰略) 제시)


싸이월드,이용자를,늘리기,위한,전략,제안,기업,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싸이월드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전략 제안(현황분석,기업분석,전략제시).pptx( 74 )






순서
설명


다.
Total 12,1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