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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3 0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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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틀즈를 연상케 하는 컨셉으로 지난 8월말 영국 런던 현지 촬영을 마쳤으며 9월 말부터 명동 플래그십 매장에서 리미티드 앨범 패키지를 판매한다. ‘빈폴진’의 Trial campaign은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착장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착용 만족도를 느낌으로서 고정고객으로 만들겠다는 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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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각 을 활용한 事例 - 예술품을 게시하여 시각적으로 인식시킴
이 회사는 지난 5월 ‘바바라’ 명동 유네스코점 오픈으로 명동에만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를 기념해 명동 중앙로점 외벽에 프랑스 유명 화가 에드가 드가(Edgar De Gas)의 대형 작품을 전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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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각을 활용한 事例 - 지오지아
브랜드 이미지 전달에 적극 나서고 있따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 하며 시즌 광고 이미지 또는 상품 정보 제공이 아닌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5월 오프라인 행사로 명동 직영매장 앞에서 10~20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비닐팩 쥬스를 제공하는 음료전달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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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각을 활용한 事例 - 제일모직
‘빈폴’의 닷컴, 블로그, 트위터 등을 통해 ‘빈폴진’의 Trial campaign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방위적으로 셀틱 데님 알리기에 나섰다.
바바라앤코는 앞으로 1년 간 드가의 작품인 ‘무대 위의 무희’, ‘무희들’을 매장 외벽에 전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발레를 모티브로…(drop)
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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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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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감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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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각을 활용한 事例 - Crayola
크레욜라는 크레용의 냄새도 브랜드의 트레이드 마트가 될 수 있다고 믿었고, 1903년 첫제품이 만들어진 이후 현재까지 같은 냄새, 같은 패키징, 그린과 옐로우로 상징되는 트레이드 마크를 고수하고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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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각을 활용한 事例 - ‘헤지스’, 스페셜 음반 등 文化(문화)marketing
‘헤지스’만의 모던함을 접목해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유희열과 정재형, UV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