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example(사례) 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 kado5 | kado.or.kr report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example(사례) 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 kado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5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example(사례) 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2:22

본문




Download :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docx





2xxx년 기준 3조 8천억 원에 육박할 정도로 커피시장은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농심은 오랜 시간 라면업계의 선두기업으로 독보적인 라면스프 가공 …(투비컨티뉴드 )
다.

농심이 강글리오 커피를 기획하게 된 데에
수 년 전부터 대한민국에 불어 닥친 웰빙열풍이 현재에 와서는 하나의 큰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를 效果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 事例(사례)의 선정이 중요한 문제였다.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example(사례) 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1.gif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2.gif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3.gif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4.gif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5.gif 농심%20강글리오커피%20마케팅실패%20사례분석과%20강글리오%20실패극복위한%20새로운%20대안제언_docx_06.gif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example(사례) 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농심,강글리오커피,마케팅실패,사례과,강글리오,실패극복위한,새로운,대안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docx( 14 )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강글리오커피 마케팅실패 사례과 강글리오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대안제언





농심 강글리오 커피

실패事例(사례)分析(분석)과 대안제시
목차

1. 강글리오 커피 事例(사례)선정배경

2. 농심의 강글리오 기획의도

3. 강글리오 STP전술 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강글리오 STP전술별 問題點 제시
Segmentation 問題點
Targeting 問題點
Positioning 問題點

5.강글리오 새로운 대안제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
-프로모션전술제안
-제품 자체를 수정하거나 改善
-합리적 가격의 설정
-커피를 생산하는 과정을 공개

1. 강글리오 커피 事例(사례)선정배경

이번 보고서의 주제는 ‘국내외 실패한 marketing 事例(사례) 分析(분석)’이었다. 우리 조는 실제로 농심 본사의 강글리오 커피 영업부 관계자를 만나 기획 의도를 물었다. 먼저 배경지식과 각종 검색을 통해 다수의 marketing 실패事例(사례)를 제시하였고 토론을 통해 ‘농심-강골리오커피’로 事例(사례)를 결정하였다.
‘농심-강골리오커피’를 分析(분석)의 事例(사례)로 결정한 이유는
첫째, marketing 실패事例(사례)로 거론되는 제품 중 인지도가 낮아 신선하며
둘째, 당 제품에 대한 分析(분석)資料가 적어 연구가치가 높았으며
셋째, 제품의 질이 우수하여 marketing 전술 變化(변화)에 따라 제품의 성공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2. 농심의 강글리오 기획의도

제품을 分析(분석)하기에 앞서 농심이 강글리오 커피를 기획하게 된 의도를 먼저 파악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이는 실제 事例(사례)를 대상으로 STP 또는 4P를 활용하여 실패의 이유를 分析(분석)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야 했다.
전체 12,1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