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9:56본문
Download :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요약
선정 브랜드
선정 이유
드링크제의 시장 상황
매출액과 시advantage(장점) 유율
마케팅 믹스(4P) analysis(분석) -상품(Product)
마케팅 믹스(4P) analysis(분석) -가격(Price)
마케팅 믹스(4P) analysis(분석) -촉진(Promotion)
마케팅 믹스(4P) analysis(분석) -유통(Place, Distribution)
각 브랜드에 대한 고객인식
경쟁관계와 추이 analysis(분석)
結論(결론)-성공 가능한 마케팅 전술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술
참고 문헌
선정 브랜드
동아제약 <박카스>
광동제약 <비타 500>
동화약품 <비타천 1000>
선정 이유
다양한 비타민 음료의 등장 →시장 확장
<비타 500>의 등장 →<박카스> 위협
-<비타500>의 성공요인
-<박카스>의 대응태세
다른 비타민 드링크제의 부진
드링크제의 시장 상황
<박카스> 부동의 1위 자리 고수
많은 비타민 드링크제 등장
-웰빙 열풍
<박카스>의 아성에 <비타500>의 도전
-비타민 드링크제 시장 내 1위
비타민 드링크제 시장의 열띤 경쟁
-<비타천>, <비타파워>등 30여 개 업체
매출액과 시advantage(장점) 유율
박카스의 하향곡선 VS 비타500의 상향 곡선
박카스
-의약품 드링크제 시장 내 점유율 37%
비…(To be continued )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 에 대한 자료 입니다.
Download :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54 )
피로회복제및비타민시장의marketing 전략(strategy)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에 대한 data(資料) 입니다.피로회복제및비타민시장의마케팅전략 ,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