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론]21 세기(世紀) 세일즈로 승부하기위한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23:09본문
Download : [기획론]21세기 세일즈로 승부하기위한 전략.hwp
Download : [기획론]21세기 세일즈로 승부하기위한 전략.hwp( 31 )
설명
Ⅰ 서론
Ⅱ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한 기획과정
1) 문제의 진단
2) 목표(目標)의 설정
3) future(미래)의 예측
4) 대안의 탐색과 分析 및 선택과 계획안의 수립
5) 집행
6) 평가
Ⅲ conclusion(결론)
◁ 참 고 문 헌 ▷
Ⅱ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한 기획과정
1) 문제의 진단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자신을 세일즈하면서 살아간다. 그러나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성공은 항상 존재한다.
2) 목표(目標)의 설정
시대에 따라 성공의 의미도 많이 변했고, 성공한 사람에 대한 세상의 평가 역시 모두 일치하지는 않는다. 성공한 사람들을 보게 되면 특징적인 것을 하나 발견하게 되는데 그것은 뚜렷한 자기주관과 구체적인 목표(目標)가 있다는 것이다. 얼마전 까지만 해도 일류대학을 나와 좋은 직장에 들어가게 되면 그 사람의 상품이 남들보다 더 아름다운 포장지에 싸여져 좋은 상품이 되었다.
세일즈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이제 간판을 중요시하던 그런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목표(目標)가 현실적이지 못하고 실현불가능에 가깝다면 영업맨은 소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치게 된다된다.
상품도 똑같다. 하나의 상품은 그 상품의 advantage(장점) 과 기능, 디자인, 가격 등이 고객의 욕구에 충분한 만족을 줄 수 있어야 구매가 되는 것이다. 구체적이고 실현가능한 목표(目標)를 설정해 놓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하여 피나는 노력을 함으로써 결국은 성공이라는 자기성취의 맛을 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세일즈는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부담감을 안고 처음 하게 된다된다.
세일즈에 있어서 목표(目標)는 판매량의 달성이 될 것이다.up21세기세일즈 , [기획론]21세기 세일즈로 승부하기위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목표(目標)는 누가 보더라도 실현가능성이 있어야 한다. 처절한 생존경쟁에 있어서 부단한 자기개발과 노력이 없다면 그 사람은 조직사회에서 도태되기 마련이다.
그러기 위해서 영업맨의 목표(目標)는 주간, 월간, 분기별, 반기별, 연간식으로 목표(目標)와 목표(目標)달성에 대한 데이…(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기획론]21 세기(世紀) 세일즈로 승부하기위한 책략
실제로 세일즈 전선에서 상품을 고객에게 팔기 위해 노력하는 영업맨의 성공비결을 중심으로 기획론과 연관시켜 설명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어떤 것들 보다 철저한 진단을 통해 구체적이고, 실현가능성이 있는 목표(目標)를 요구하게 되는 것이다.
물론 목표(目標)가 세워지면 수많은 장애물들이 존재하고, 시련이 있게 되고 때로는 좌절도 하고 절망도 하지만 남달리 강인한 의지와 끈기로 일어서야만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이다.
up21 세기(世紀) 세일즈
![[기획론]21세기%20세일즈로%20승부하기위한%20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B%A1%A0%5D21%EC%84%B8%EA%B8%B0%20%EC%84%B8%EC%9D%BC%EC%A6%88%EB%A1%9C%20%EC%8A%B9%EB%B6%80%ED%95%98%EA%B8%B0%EC%9C%84%ED%95%9C%20%EC%A0%84%EB%9E%B5_hwp_01.gif)
![[기획론]21세기%20세일즈로%20승부하기위한%20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B%A1%A0%5D21%EC%84%B8%EA%B8%B0%20%EC%84%B8%EC%9D%BC%EC%A6%88%EB%A1%9C%20%EC%8A%B9%EB%B6%80%ED%95%98%EA%B8%B0%EC%9C%84%ED%95%9C%20%EC%A0%84%EB%9E%B5_hwp_02.gif)
![[기획론]21세기%20세일즈로%20승부하기위한%20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B%A1%A0%5D21%EC%84%B8%EA%B8%B0%20%EC%84%B8%EC%9D%BC%EC%A6%88%EB%A1%9C%20%EC%8A%B9%EB%B6%80%ED%95%98%EA%B8%B0%EC%9C%84%ED%95%9C%20%EC%A0%84%EB%9E%B5_hwp_03.gif)
![[기획론]21세기%20세일즈로%20승부하기위한%20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B%A1%A0%5D21%EC%84%B8%EA%B8%B0%20%EC%84%B8%EC%9D%BC%EC%A6%88%EB%A1%9C%20%EC%8A%B9%EB%B6%80%ED%95%98%EA%B8%B0%EC%9C%84%ED%95%9C%20%EC%A0%84%EB%9E%B5_hwp_04.gif)
![[기획론]21세기%20세일즈로%20승부하기위한%20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B%A1%A0%5D21%EC%84%B8%EA%B8%B0%20%EC%84%B8%EC%9D%BC%EC%A6%88%EB%A1%9C%20%EC%8A%B9%EB%B6%80%ED%95%98%EA%B8%B0%EC%9C%84%ED%95%9C%20%EC%A0%84%EB%9E%B5_hwp_05.gif)
![[기획론]21세기%20세일즈로%20승부하기위한%20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D%9A%8D%EB%A1%A0%5D21%EC%84%B8%EA%B8%B0%20%EC%84%B8%EC%9D%BC%EC%A6%88%EB%A1%9C%20%EC%8A%B9%EB%B6%80%ED%95%98%EA%B8%B0%EC%9C%84%ED%95%9C%20%EC%A0%84%EB%9E%B5_hwp_06.gif)
순서
실제로 세일즈 전선에서 상품을 고객에게 팔기 위해 노력하는 영업맨의 성공비결을 중심으로 기획론과 연관시켜 설명했습니다. 가능성이 비춰질 때 비로소 목표(目標)에 대한 도전의식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