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2020] 마케팅관리-자갈치 축제 활성화 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kado5 | kado.or.kr report

[2020] 마케팅관리-자갈치 축제 활성화 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kado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5

[2020] 마케팅관리-자갈치 축제 활성화 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20:20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자갈치 축제 활성화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경쟁우위는 discrimination적 우위와 비용적 우위로 나눌 수 있으며 자갈치축제의 경우는 비용우위 전략(戰略) 과 discrimination적 전략(戰略) 을 통해 전체시장을 대상으로 전략(戰略) 을 행해야 한다.





마케팅관리-자갈치 축제 활성화 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순서


마케팅관리-자갈치 축제 활성화 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마케팅관리,자갈치,축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관리론
자갈치 축제 활성화 전략(戰略)

Contents
Ⅰ. 기업 사명 Ⅱ. 기업 목표(goal) Ⅲ. 전사적 경영전략(戰略) Ⅳ. 기업외부 環境 Ⅴ. 기업내부 環境 Ⅵ. SWOT 分析(분석) Ⅶ. STP 전략(戰略) Ⅷ. Marketing Mix 전략(戰略) Ⅸ. 실행 및 평가
기업사명
세계 해산물 시장을 선도하는 정직한 시장

기업목표(goal)
해산물 시장에서 세계 1위가 되는 것
수익 성장률 10% 달성
세계의 축제로 인식되는 것
국내 최대 수산물 집산지의 속성 을 살린 축제로 산업형 축제로 정착

전사적 사업 경영전략(戰略)

성장전략(戰略)
성장의 방향제시하는 성장전략(戰略) 은 세부적으로 네 가지 경우가 있따 시장 침투, 시장 개척,제품 개발, 다각화 전략(戰略) 이 있으며, 그 중에 기존 제품을 대체할 만한 신제품을 개발하여 기존 시장에서의 시장 점유율을 새로운 제품으로 확대하는 전략(戰略) 인 제품 개발 전략(戰略) 을 사용한다. 기존의 축제인 자갈치축제를 대체할...


marketing 관리론
자갈치 축제 활성화 전략(戰略)

Contents
Ⅰ. 기업 사명 Ⅱ. 기업 목표(goal) Ⅲ. 전사적 경영전략(戰略) Ⅳ. 기업외부 環境 Ⅴ. 기업내부 環境 Ⅵ. SWOT 分析(분석) Ⅶ. STP 전략(戰略) Ⅷ. Marketing Mix 전략(戰略) Ⅸ. 실행 및 평가
기업사명
세계 해산물 시장을 선도하는 정직한 시장

기업목표(goal)
해산물 시장에서 세계 1위가 되는 것
수익 성장률 10% 달성
세계의 축제로 인식되는 것
국내 최대 수산물 집산지의 속성 을 살린 축제로 산업형 축제로 정착

전사적 사업 경영전략(戰略)

성장전략(戰略)
성장의 방향제시하는 성장전략(戰略) 은 세부적으로 네 가지 경우가 있따 시장 침투, 시장 개척,제품 개발, 다각화 전략(戰略) 이 있으며, 그 중에 기존 제품을 대체할 만한 신제품을 개발하여 기존 시장에서의 시장 점유율을 새로운 제품으로 확대하는 전략(戰略) 인 제품 개발 전략(戰略) 을 사용한다.

기업외부 環境
세계적으로 알려진 Japan 삿뽀르의 눈축제, 니스의 카니발, 홍콩의 용선 축제와 같은 수많은 축제들이 많은 관광객들을 모이게 하고 경제적 측면은 물론 사회, 文化(문화)적 측면에도 큰 파급effect를 미치고 있따 최근 들어 우리나라도 축제와 이벤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관광산업 진흥의 차원, 고유文化(문화) 발굴 계승하는 차원에서 文化(문화)체육부가 행 재정적 지원하고 있따
또한, 점차적으로 Well-…(skip)
설명

Download : 마케팅관리-자갈치 축제 활성화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57 )




마케팅관리-자갈치 축제 활성화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관리-자갈치 축제 활성화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 자갈치 축제 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다.

경쟁전략(戰略)
타 경쟁자보다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선 경쟁우위를 반드시 가져야한다. 기존의 축제인 자갈치축제를 대체할 새로운 축제를 개발하여 더 많은 관광객의 참가와 함께 기업의 목표(goal)를 달성하고자 한다. 유통마진 축소, 간접비용 절감 등을 통해 저렴한 해산물 제공과 함께 타 축제와 구별될 수 있는 discrimination적인 서비스, 독특한 프로그램(program]) 개발을 통해 경쟁우위를 얻는다.
전체 12,1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