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베트남 합작투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05:34본문
Download : LG전자의 베트남 합작투자.hwp
역시 LG컵 국제 태권도 대회…(skip)
LG전자의 베트남 합작투자에 관해 분석한 자료(資料)입니다. 이 프로그램(program]) 은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방영 1개월 만에 시청률 1위로 올랐고 `가족프로그램(program]) `으로도 자리잡았다. LGEMH는 2000년부터 LG-Cup 국제 축구대회를 개최해 베트남 전국민의 관심을 받았다.
Download : LG전자의 베트남 합작투자.hwp( 34 )
순서






LG전자의 베트남 합작투자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LG전자의베트남합작투자
다. 이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해 LG브랜드를 매주 2시간 동안 공중파에 노출시킬 수 있었고 이것이 올해로 5년째나 됐다. 또한 스포츠marketing 에 있어서도 역시 공세적 활동을 펼쳤다. 베트남이 올림픽 전술 종목으로 육성하고 있는 태권도에 대한 지원도 빼놓지 않았다. 베트남에서도 한류열풍이 일 것이라는 판단 하에 한국드라마를 들여와 베트남에서 방영할 계획을 세웠다.,경영경제,레포트
LG전자의 베트남 합작투자에 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앞으로 최소한 5년은 더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LGEMH는 당시 중국(中國)에 불던 한류열풍을 놓치지 않았다.LG전자의베트남합작투자 , LG전자의 베트남 합작투자경영경제레포트 ,
-목 차-
Ⅰ. 서 론
Ⅱ. 본론
1. 베트남의 투자環境
(1) 베트남 진출시 長點
(2) 베트남 진출시 단점
2. LG전자의 베트남 진출
(1) 진출배경
(2) 진출현재상황
Ⅲ. conclusion
6. LG전자의 베트남 진출의 의의
7. LG의 베트남 진출이 주는 시사점
우선 국영 VTV3를 통해 LG장학퀴즈인 `올림피아를 향하여`를 방영했다. 예상은 적중해서 한국 드라마의 선풍적인 인기 속에 LG 브랜드를 드라마 사이사이 노출시켜 광고 effect를 극대화했다. 대회 기간 20여일 동안 거리는 LG 광고물로 뒤덮일 정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