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問題點)및대안조사 > kado5 | kado.or.kr report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問題點)및대안조사 > kado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5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問題點)및대안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5:52

본문




Download :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및대안조사.pptx







Download :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및대안조사.pptx( 42 )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및대안조사 ,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및대안조사기타레포트 ,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 대안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대안,기타,레포트

_SLIDE_1_

화물차 운행 행태에 따른 problem(문제점) 分析과 대안 제시
- 화물차 야간통행을 중심으로

_SLIDE_2_
a

Context
Ⅰ. 연구배경 및 목적
- 화물차 야간운행의 위험성
Ⅱ. 화물차 야간 운행 행태
- 일반적 야간운행 행태
- 화물차 야간운행 행태
과속
졸음운전
과적(적재불량)
Ⅲ. 화물차 야간 교통사고 事例 分析
- 졸음운전
- 완전운전 불이행
- 과속
- 과적
Ⅳ. problem(문제점) 및 대안 도출
과속
Speed Limiter
RTA System
현실적 국내 도입 measure(방안)
졸음운전
해외事例 分析
현실적 국내 도입 measure(방안)
과적(적재불량)
관련 산업구조 이해관계 分析
과적운전의 곡선주행 위험성 分析
Ⅴ. 結論(결론)
_SLIDE_3_
a

Ⅰ. 연구배경 및 목적
- 화물차 야간운행의 위험성
1
_SLIDE_4_


Ⅰ. 연구배경 및 목적 - 화물차 야간운행의 위험성

발생건수 야간비율
사망자수 야간비율
= 5.5 %
발생건수 주간비율
사망자수 주간비율
= 3.5 %

<2xxx년 제 1당사자 차종별·주야별 교통사고>




>
주간 통행 대 야간 통행 비율
= 7.5 : 2.5
전체 사고 발생건수의
34.8% 야간 발생
전체 사망자 수의
46.0% 야간 발생
구분
1당
사자
발 생 건 수



사 망 자



부 상 자





구성비



구성비



구성비



226,878
100
115,719
111,159
5,505
100
2,509
2,996
352,458
100
178,763
173,695
화 물
30,281
13.3
19,705
10,576
1,266
23.0
686
580
47,431
13.5
30,911
16,520
+
=
자동차
보유대수
급증
물류·유통산업구조 변화
화물차
차량대수 증가
…(drop)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및대안조사_pptx_01.gif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및대안조사_pptx_02.gif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및대안조사_pptx_03.gif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및대안조사_pptx_04.gif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및대안조사_pptx_05.gif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및대안조사_pptx_06.gif

설명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問題點)및대안조사
레포트/기타
순서





화물차운전행태에따른문제점(問題點)및대안조사
다.
전체 12,1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