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광고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7:33본문
Download : 글로벌 광고론.pptx
호기심 유발
집중력 향상
기존 TV가 갖고있는 영상의 한계를 벗어나 보다 사실적임
_SLIDE_7_
스톱모션 광고의 단점
손이 많이 가는 작업 (시간 ↑)
제품 이해도가 낮음
높은 자본 투자
인공적인 컨텐츠만 제작할 수 있음
제작단가가 mean or average(평균) 30% 이상 높음
_SLIDE_8_
스톱모션 광고의 展望(전망)
높은 자본금, 오…(省略)
설명
다.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광고론,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글로벌 광고론
Download : 글로벌 광고론.pptx( 38 )
글로벌 광고론






글로벌 광고론 , 글로벌 광고론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광고론
_SLIDE_1_
글로벌 광고론
_SLIDE_2_
스톱모션(stop motion) 이란?
움직이는 동작을 빠르게 연속적으로 촬영, 이어 붙여 움직이듯이 보이는 것
촬영을 갑자기 멈추고 어떤 연기자나 대상물을 없앤 후 다시 촬영하는 기법.
(어떤 인물이나 대상이 갑자기 사라져 버리는 특수 효율를 낼 수 있따)
_SLIDE_3_
◆ 스톱모션 광고 사례(instance)
- Olympus PEN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광고
_SLIDE_4_
◆ 스톱모션 광고 사례(instance)
- 스페인 은행 La Caixa의 신용카드 광고
_SLIDE_5_
◆ 스톱모션 광고 사례(instance)
- 우크라이나 음료 Revo Energy drink
_SLIDE_6_
스톱모션 광고의 advantage
창의적이고 신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