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online여행상품구매자 > kado4 | kado.or.kr report

online여행상품구매자 > kado4

본문 바로가기

kad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nline여행상품구매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22:08

본문




Download : 온라인여행상품구매자.hw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online여행상품구매자



online여행상품구매자

online여행상품구매자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소비자와 구매자간의 추천의도의 차이검증에서도 T값 4.168로 통계적으로 1% 유의수준에서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표 19> 전체만족도와 재구매의도, 추천의도간의 상관관계 analysis
구 분전체만족도재구매의도추천의도전체만족도1.0000.693**0.588**재구매의도0.693**1.0000.707**추천의도0.588**0.707**1.000
** 상관계수는 0.01수준에서 유의함.


제 4 절 군집analysis에 의한 시장세분화

1. 군집analysis

본 연구에서 군집analysis은 선행된 요인analysis에서 추출된 4개의 요인점수를 근거로 하여 최소군집부터 최대군집까지의 여러번 반복…(drop)
온라인여행상품구매자_hwp_01.gif 온라인여행상품구매자_hwp_02.gif 온라인여행상품구매자_hwp_03.gif 온라인여행상품구매자_hwp_04.gif 온라인여행상품구매자_hwp_05.gif 온라인여행상품구매자_hwp_06.gif
온라인여행상품구매자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또한, 소비자와 구매자간의 재구매의도의 차이검증에서 T값 2.821로 통계적으로 1% 유의수준에서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온라인여행상품구매자.hwp( 60 )



on-line 여행상품 소비자와 구매자간의 전반적 만족도, 재구매의도, 추천의도 차이를 검증하면 <표 18>와 같다.
따라서 여행상품 소비자들이 구매자들보다 on-line 여행상품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와 재구매의도, 추천의도에서 높은 값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따

<표 18> on-line 여행상품 구매자와 소비자간의 차이검증
변수명구분Naverage(평균)표준편차T값P값전체만족도소비자2133.43660.64573.6740.000**구매자373.00000.7817재구매의도소비자2133.66200.63572.8210.007**구매자373.24320.8630추천의도소비자2133.44600.71584.1680.000**구매자372.89190.9063
주)** 는1% 유의수준에서 유의함.


전체만족도와 재구매의도, 추천의도간의 상관관계analysis에서는 <표 19>에서와 같이 모두 유의수준 1%에서 유의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상품을 구매해서 실제 이용한 소비자(213명)와 구매후 소비단계까지 이르지 않은 구매자(37명)에 대한 전체만족도 차이검증에서 T값 3.674로 통계적으로 1% 유의수준에서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온라인여행상품구매자 , 온라인여행상품구매자경영경제레포트 ,

다.
Total 12,08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