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戰略) ,피자헛경영전략(戰略) ,피자시장分析(분석),한국피자헛 > kado4 | kado.or.kr report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戰略) ,피자헛경영전략(戰略) ,피자시장分析(분석),한국피자헛 > kado4

본문 바로가기

kad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戰略) ,피자헛경영전략(戰略) ,피자시장分析(분석),한국피자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7:19

본문




Download :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분석,한국피자헛.pptx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분석,한국피자헛_pptx_01.gif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분석,한국피자헛_pptx_02.gif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분석,한국피자헛_pptx_03.gif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분석,한국피자헛_pptx_04.gif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분석,한국피자헛_pptx_05.gif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분석,한국피자헛_pptx_06.gif





Download :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분석,한국피자헛.pptx( 49 )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한국피자헛,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PIZZA HUT
_SLIDE_2_

[목 차]
Ⅰ서론
1.피자헛이란
(1)피자헛의 선정 동기
(2)피자헛의 기원
(2)한국 피자헛
Ⅱ본론
1.environment(환경) analysis
(1)거지environment(환경)
(2외식산업의 성장
(3)피자시장상황
2.동성로 피자헛 상황
(1)내부environment(환경)
(2)외부environment(환경)
3.책략수립
(1)STP(segmentation, Targeting & Positioning)
(2)SWOT
(3)4P MIX
Ⅲ結論
1. 結論

_SLIDE_3_
선 정 동 기
식생활의 improvement

피자의 대중화
피자 시장의 경쟁

_SLIDE_4_
피 자 헛
600달러 =`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피자 레스토랑

PIZZA + HUT(오두막집)

피자의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 정신
한국의 피자헛
한국 피자헛은 1985년 이태원 1호점 부터 처음 되었으며, 창립 이후 지금까지
20년간 꾸준하게 피자업계 1위 브랜드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오고...

_SLIDE_1_
PIZZA HUT
_SLIDE_2_

[목 차]
Ⅰ서론
1.피자헛이란
(1)피자헛의 선정 동기
(2)피자헛의 기원
(2)한국 피자헛
Ⅱ본론
1.environment(환경) analysis
(1)거지environment(환경)
(2외식산업의 성장
(3)피자시장상황
2.동성로 피자헛 상황
(1)내부environment(환경)
(2)외부environment(환경)
3.책략수립
(1)STP(segmentation, Targeting & Positioning)
(2)SWOT
(3)4P MIX
Ⅲ結論
1. 結論

_SLIDE_3_
선 정 동 기
식생활의 improvement

피자의 대중화
피자 시장의 경쟁

_SLIDE_4_
피 자 헛
600달러 =`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피자 레스토랑

PIZZA + HUT(오두막집)

피자의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 정신
한국의 피자헛
한국 피자헛은 1985년 이태원 1호점 부터 처음 되었으며, 창립 이후 지금까지
20년간 꾸준하게 피자업계 1위 브랜드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오고 있다
_SLIDE_5_
환 경 분 석
거시environment(환경)
_SLIDE_6_
환 경 분 석
외식산업의 성장
_SLIDE_7_
환 경 분 석
피자시장 상황
약 1조 3천억 규모의 시장

2000년대 이후, 빅 3업체 중심으로 개편 -` 브랜드들간 경쟁 치열

피자 레스토랑을 바탕으로 한 배달시장 활성화
(배달이 매출 60% 차지)

중소브랜드의 확대 및 저가 take-out 브랜드 시장 생성
(단위:억원)
_SLIDE_8_
환 경 분 석
피자시장 상황
_SLIDE_9_
동성로점
내부environment(환경) (SW)
기존의 위치보다 불리한 지리적 위치(2층)
홍보의 부족
장기고객 유치의 소극적
브랜드 네임드의 양면성
피자헛 만의 샐러드바 메뉴
예전보다 많이 다양해진 샐러드 바
_SLIDE_10_
동성로점
외부environment(환경) (OT)
피자에 대한 인식change(변화)
주변 상권으로의
배달 서비스
다수의 경쟁업체
대형 백화점의 입점
여가시간의 증대
물가…(투비컨티뉴드 )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戰略) ,피자헛경영전략(戰略) ,피자시장分析(분석),한국피자헛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戰略) ,피자헛경영전략(戰略) ,피자시장分析(분석),한국피자헛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분석,한국피자헛 ,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분석,한국피자헛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 피자헛마케팅전략 피자헛경영전략 피자시장 한국피자헛


다.
Total 12,08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