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intro 서(R&D 연구개발1, 2011년 하반기) > kado4 | kado.or.kr report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intro 서(R&D 연구개발1, 2011년 하반기) > kad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4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intro 서(R&D 연구개발1, 2011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5:39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1, 2011년 하반기).hwp




4. 입사후 포부이 제품은 케피코에서 만들었습니다. 현재 자동차 기술은 전자와 기계, 화학의 융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목표(goal)는 R,L,C를 반도체 하나에 제작함으로써 MEMS공정을 연구하고 학습하는 것입니다 . NITuniversity 연합대학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인 만큼 팀원 5명이 서로 전공이 달랐으며, 처음 알게 된 사람들이라 소통의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future 에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스마트 자동차가 트랜드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이 제품을 보고 감탄할 때 케피코에서 만들었습니다.저는 운전자에게 자동차에 대한 더 많은 정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스마트자동차 개발에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전자화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품이 반도체 칩인 만큼 이 분야에 대한 연구기획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저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밑거름으로 future 를 선도하는 케피코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작과정에서의 어려움과 팀원들 간 갈등도 많았지만, 완성에 가까워지면서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 이 경험이 케피코에서 팀웍을 발휘하는데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현재 웨이퍼구입와 칩 제작주문, 측정(測定) 장비에 대한 학습이 진행 중 입니다.입사 후 자동차가 전자工學의 힘을 얻는 것에 있어서 기술에 대해 많이 배우고, 그 제품을 기획해보면서 성과를 이루어 내는 데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差別화된 부품이 최고의 자동차가 되는 만큼 the gist을 기획하는 the gist두뇌로써 저의 역량을 발휘해 보고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순서
다. 전자工學과 자동차에 관심을 가져왔던 저에겐 스마트자동차의 등장은 반가운 기술이었습니다.5.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루었던 성취경험도전에서 제작까지 현재 졸업작품으로 1인 기업인 (주)이트택스와 함께 반도체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 중 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배우려는 자세로 목표(goal)를 향해 전진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저의 관심은 전자工學이었고, 전과를 선택하였고, 현재는 반도체에 대한 전문교육을 받고 있습니다.자동화를 위해서는 반도체 칩이 빠질 수 없는 만큼 자동차의 성능추가와 발전을 위해 반도체를 이용한 기술개발을 직접 기획해 보고, 기술에 대해 더 배워보고 싶습니다. 교육중 반도체가 이용되는 다양한 분야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이 자동차의 전자화 이었습니다. 케피코가 녹색경영으로 전자제어시스템의 발전을 통해 친environment 기술 개발에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1, 2011년 하반기)기술연구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intro 서 입니다.
설명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기술연구,자기소개

자기소개/기술연구

[현대자동차그룹]%20케피코%20합격%20자기소개서(R&D%20연구개발1,%202011년%20하반기)_hwp_01.gif [현대자동차그룹]%20케피코%20합격%20자기소개서(R&D%20연구개발1,%202011년%20하반기)_hwp_02.gif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intro 서(R&D 연구개발1, 2011년 하반기)



1. 자신의 성격 및 재능 또는 지식발전을 위해 실천하는 사람 입학 시 전공이 기계설계자동화工學이었던 저는 전자工學으로 전과하면서 人生(인생)의 길을 다른 방향으로 바꾸었습니다. 저는 열정을 가진 것에 도전하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2. 관심분야 및 희망직무NITuniversity부터 케피코까지군생활 때 군사무기와 MEMS기술의 조합에 대한 신문기사를 읽다가 반도체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현재 반도체 전문교육program인 NITuniversity를 이수 중에 있습니다.3. 지원동기the gist부품, the gist인재아버지께서 자동차 부품회사에서 근무하셨기 때문에 기계설계자동화 전공으로 대학을 진학하였습니다.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1, 2011년 하반기).hwp( 65 )



감사합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지만 실패를 맛보았습니다. program 진행 중 amkortechnologykorea에서 진행된 한 달간 인턴교육에서 최우수 인턴교육자로 선정되어 소정의(定義) 장학금과 큰 성취감을 얻었던 경험이 있습니다.저는 평생 케피코와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이후 저는 전공에 대해 더 배워보고자 4학년 진학 시 NIT university 반도체 전문인력육성program에 도전하여 현재 2학기 과정을 이수 중에 있습니다. 제작 도중 외부회사를 통한 MASK 제작과정에서 오류가 있었지만 팀원들과 합심하여 지속적인 검토를 통해 빠르게 Cause 을 찾아냄으로써 제작의 실패를 막을 수 있었습니다.라는 말이 당당하게 나올수 있는 스마트자동차에 없어서는 안될 제품을 케피코에서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반도체라는 전문적인 기술에 대해 집중교육을 받고 있으며, 공정에 대한 실무경험도 쌓고 있습니다. 앞 유리에 투명디스플레이의 사용, 전자기기들과의 융합, 유비쿼터스를 이용한 차량관리등이 future 지향적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동차가 전자화 되기 위해서는 반도체의 기술향상이 불가피 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하지만 반도체는 융합기술인 것을 인식하고 개인이 가진 전공지식에 대해 팀원들에게 발표하는 방식을 통해 이해의 효율성을 높여갔습니다.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서 자동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철저한 관리가 더욱더 중요해 지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의 전자화가 앞으로 더 요구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학년 때 퀄컴 IT-TOUR 기업탐방 program에 도전하기 위해 IT의 future 비전와 기술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였습니다. 자동차라는 단어에서 `자동`이라는 말이 포함되어 있는 것 같이 전자工學의 사용은 앞으로 계속 늘어날 전망이라고 생각합니다.amkortechnologykorea에서의 인턴교육 때 반도체 칩의 테스트 과정을 학습하면서 제품이 개발되고 테스트되어 고객까지 전달되는데 있어 최초 스타트이 기획과정인 것을 알았고, 자동차의 기능을 향상 시켜줄 반도체를 기획해 보는 것을 목표(goal)로 삼게 되었습니다.
전체 12,08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