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관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 > kado4 | kado.or.kr report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관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 > kad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4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관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3:01

본문




Download :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개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hwp




30년 전에 이 용어를 만들었던 레스터 운더만(Lester Wunderman)은 지금 수정되어야 한다고 보고 있다아
직접 marketing 협회(Direct Marketing Association : DMA)는 직접 marketing (direct marketing)은 어떤 장소에서도 측정(測定) 가능한 반응이나 거래에 influence(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한 개 이상의 광고매체를 사용하는 marketing 의 쌍방향 시스템이라고 정이한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IMC와%20직접마케팅]%20직접마케팅의%20개념,%20유형,%20발전%20및%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20직접마케팅%20관계_hwp_01.gif [IMC와%20직접마케팅]%20직접마케팅의%20개념,%20유형,%20발전%20및%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20직접마케팅%20관계_hwp_02.gif [IMC와%20직접마케팅]%20직접마케팅의%20개념,%20유형,%20발전%20및%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20직접마케팅%20관계_hwp_03.gif [IMC와%20직접마케팅]%20직접마케팅의%20개념,%20유형,%20발전%20및%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20직접마케팅%20관계_hwp_04.gif [IMC와%20직접마케팅]%20직접마케팅의%20개념,%20유형,%20발전%20및%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20직접마케팅%20관계_hwp_05.gif [IMC와%20직접마케팅]%20직접마케팅의%20개념,%20유형,%20발전%20및%2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20직접마케팅%20관계_hwp_06.gif



[IMC와 직접marketing ] 직접marketing 의 槪念, 유형, 발전 및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marketing 관계

목차

IMC와 직접 marketing

Ⅰ. 직접 marketing 의 이해

Ⅱ. MIC에서 직접 marketing 의 역할

Ⅲ. 직접 marketing 의 발전

Ⅳ. IMC에 있어서 직접 marketing 의 중요성

Ⅴ. 직접 marketing 의 단점

Ⅵ. 직접 marketing 활용의 유형

1. 직접판매
2. 인적 직접판매
3. 텔레marketing
4. 직접반응광고
5. 직접우편
6. 카탈로그 판매
7. 직접반응 인쇄광고
8. 직접반응 방송광고
9. 쌍방향 매체

Ⅶ. IMC와 우리나라 적용의 가능성

Ⅷ. IMC 캠페인 성공事例

1. 事例1: 삼성전자 마이젯 광고
1) 캐메인 당시의 시장상황
2)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수립 원칙
3)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의 수립
4) IMC 캠페인의 전개
5) 캠페인의 성공요인과 처리해야할문제
2. 事例2: 코리아나 머드팩과 연극 실연
3. ...


[IMC와 직접marketing ] 직접marketing 의 槪念, 유형, 발전 및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marketing 관계



목차

* IMC와 직접 marketing

Ⅰ. 직접 marketing 의 이해

Ⅱ. MIC에서 직접 marketing 의 역할

Ⅲ. 직접 marketing 의 발전

Ⅳ. IMC에 있어서 직접 marketing 의 중요성

Ⅴ. 직접 marketing 의 단점

Ⅵ. 직접 marketing 활용의 유형

1. 직접판매
2. 인적 직접판매
3. 텔레marketing
4. 직접반응광고
5. 직접우편
6. 카탈로그 판매
7. 직접반응 인쇄광고
8. 직접반응 방송광고
9. 쌍방향 매체

Ⅶ. IMC와 우리나라 적용의 가능성

Ⅷ. IMC 캠페인 성공事例

1. 事例1: 삼성전자 마이젯 광고
1) 캐메인 당시의 시장상황
2)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수립 원칙
3)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의 수립
4) IMC 캠페인의 전개
5) 캠페인의 성공요인과 처리해야할문제
2. 事例2: 코리아나 머드팩과 연극 실연
3. 事例3: 대한항공과 드라마 파일럿 후원
4. 事例4: 패션 이너웨어 르페의 런칭
5. 事例5: 대우자동차의 로미오와 줄리엣 영화CF
6. 事例6: 맥스웰 블루엣 신제품 발표회
7. 事例7: 맥스웰 블루엣
8. 事例8: 포카리스웨트
9. 事例9: 식물나라 촉진전략(戰略)
10. 事例10: 이자녹스

IMC와 직접 marketing

1) 직접 marketing 의 이해

직접 marketing 이라는 용어를 둘러싸고 심지어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많은 혼란이 존재한다.
그러나 1997년 직접 marketing 의 경제적 영…(생략(省略))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관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



Download :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개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hwp( 19 )






설명

IMC와,직접마케팅,직접마케팅,개념,유형,발전,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직접마케팅,관계,경영경제,레포트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개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 ,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개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경영경제레포트 ,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 개념 유형 발전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IMC 와 직접마케팅 관계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관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
다.
전체 12,08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