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의 유해성과 담배회사의 윤리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22:01
본문
Download : 흡연의 유해성과 담배회사의 윤리성.ppt
다.기업윤리 , 흡연의 유해성과 담배회사의 윤리성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세계 각국의 새로운 담배 제조 업체들은 중동, 중앙 및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권의 개발도상국으로 시장 개척을 끊임없이 시도 하고 있따 우선 개발도상국은 담배 제조 회사에게는 대단한 잠재력을 가진 시장으로 인구증가율이 매년 2.2%나 되고, 40%의 인구가 18세 이하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따 이를 고려해볼 때 개도국은 아직 개척되지 않은 시장이며 특히 잠재적인 흡연인구에 포함될 adolescent(청소년)들의 비율이 높다는 점에서 담배 업체들은 그 시장에 대한 진입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 판매 1위의 ‘에쎄’는 발매당시에 여성을 주 고객 타겟으로 선정하였고, 몇 년 전까지 가장 유행하던 담배인 `THIS` 또한 젊은 층 특히 10대를 판매 대상으로 삼지 않았나 하는 의혹으로 많은 논란거리를 제공하고 있따 따라서 KT&G가 간접적으로 adolescent(청소년)과 여성에 대한 marketing 을 통해 여기저기서 많은 비판을 받고 있는 현실에서 똑같은 판…(To be continued )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흡연의 유해성과 담배회사의 윤리성.ppt( 69 )
기업윤리
흡연의 유해성과 담배회사의 윤리성에 대해 分析한 자료(data)입니다.흡연의 유해성과 담배회사의 윤리성






설명
흡연의 유해성과 담배회사의 윤리성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