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9:56
본문
Download : 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순서
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학생편의점이용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0 )
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대학생편의점이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實態
_SLIDE_2_
1.서론
2. 理論적 고찰
3. 연구의 설계
4. 연구결과
5 Conclusion
_SLIDE_3_
사과 조
사회과학조사방법론
Apple =
_SLIDE_4_
1. 서론
편의점 개수 전년 대비 19.9% 증가
두드러진 편의점 산업의 성장세
소비자들의 편의점 이용 증가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편의점 노출빈도가 높은 대학생 조사
대학생들은 현재의 소비자이고 그리고 未來(미래) 잠재된 소비자로서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 實態`를 알게 되면 앞으로 편의점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마주향하여 뚜렷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을거란 목표(goal)를 지니고 조사
_SLIDE_5_
1. 서론
2) 연구방법 및 구성
연구 방법
구성
선행연구
기사 검색 및 비교分析
설문방법론
면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설문 실시
데이터 수집
기존 조사資料 이용
유효 응답수
100
조사도...
_SLIDE_1_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實態
_SLIDE_2_
1.서론
2. 理論적 고찰
3. 연구의 설계
4. 연구결과
5 Conclusion
_SLIDE_3_
사과 조
사회과학조사방법론
Apple =
_SLIDE_4_
1. 서론
편의점 개수 전년 대비 19.9% 증가
두드러진 편의점 산업의 성장세
소비자들의 편의점 이용 증가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편의점 노출빈도가 높은 대학생 조사
대학생들은 현재의 소비자이고 그리고 未來(미래) 잠재된 소비자로서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 實態`를 알게 되면 앞으로 편의점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마주향하여 뚜렷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을거란 목표(goal)를 지니고 조사
_SLIDE_5_
1. 서론
2) 연구방법 및 구성
연구 방법
구성
선행연구
기사 검색 및 비교分析
설문방법론
면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설문 실시
데이터 수집
기존 조사資料 이용
유효 응답수
100
조사도구
설문지, 펜
SPSS 통계패키지 이용
빈도分析, 카이스퀘어分析, 분산分析 회귀分析, T分析, 교차分析
_SLIDE_6_
2. 理論적 고찰
♥ 연구내용의 理論적 고찰
선호도 :여러 가지 중에서 특별히 가려서 좋아하는 정도를 말한다.
_SLIDE_7_
3. 연구의 설계
연구의 모형및 변수의 선정-선호도가 뚜렷하게 나타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는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설문지 조사법을 채택
설문지
항목
2) 성과의 측정(測定) -SPSS 통계패키지를 이용하여 빈도分析, 카이스퀘어 分析, 분산分析, 회귀分析, T-검정, 교차分析을 적용해서 설문지를 分析
_SLIDE_8_
4. 연구의 결과
빈도分析
1. 성별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남자
51
51
51
51
여자
49
49
4…(투비컨티뉴드 )
다. 우리는 어떠한 요인이 소비자들의 선택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지 알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