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삼성 글로벌 캠페인 > kado3 | kado.or.kr report

삼성 글로벌 캠페인 > kado3

본문 바로가기

kad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 글로벌 캠페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2:56

본문




Download : 삼성 글로벌 캠페인.ppt




`삼성 이매지네이션 아이콘 시리즈`는 삼성의 HDTV, 풀HD 캠코더 등 최신 디지털 기술을 통해 소비자를 패션, 예술, 디자인의 세계로 인도한다. 즉, 삼성전자의 디자인과 창의성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패션, 예술, 디자인 부문의 거장(巨匠)을 주기적으로 선정해, 이들의 업적과 작품을 글로벌 전시회와 온-라인(redthread.samsung.com) 등을 통해 선보이는 것이다. 이 전시회는 디자이너 발렌티노의 생애, 경력, 작품, 디자인 과정 등을 삼성전자의 HDTV와 풀(Full) HD 캠코더를 통해 보여 준다. 관람객들은 삼성전자의 최신 HDTV 기술을 통해 그 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발렌티노의 디자인과 재능, 열정을 가까이서 보고 느낄 수 있게 된다
삼성의 디지털 기술을 통해 소비자를 패션, 예술, 디자인의 세계로 인도하는 `삼성 이매지네이션 아이콘 시리즈`…(생략(省略))







다. `붉은 실: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영감과 열정(The Red Thread: The Inspiration and Passion of Valentino Garavani)을 주제로 한 삼성전자 디지털전시회는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뉴욕에서 개최됐으며, 14일부터 19일까지 런던에서도 소비자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삼성 글로벌 캠페인
삼성,글로벌,캠페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삼성 글로벌 캠페인
삼성%20글로벌%20캠페인_ppt_01.gif 삼성%20글로벌%20캠페인_ppt_02.gif 삼성%20글로벌%20캠페인_ppt_03.gif 삼성%20글로벌%20캠페인_ppt_04.gif 삼성%20글로벌%20캠페인_ppt_05.gif 삼성%20글로벌%20캠페인_ppt_06.gif

설명

Download : 삼성 글로벌 캠페인.ppt( 52 )



삼성 글로벌 캠페인 , 삼성 글로벌 캠페인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글로벌 캠페인





SAMSUNG BRAND CAMPAGIN 2.0
글로벌 캠페인 2.0이란?
글로벌 캠페인 2.0
2.0의 어원 ? 웹 2.0에서 파생된 의미
웹 2.0이 참여, 공유, 개방의 모토로 Internet의 혁신적인 變化(변화)를 이끌어냄
글로벌 캠페인 2.0
브랜드 캠페인 1.0

소비자 일방적인
메시지를 전달
브랜드 캠페인 2.0

다방면의 채널로
소비자가 브랜드에
참여하는 것
삼성의 브랜드 캠페인 2.0
삼성전자,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2.0` 시동
삼성전자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삼성 이매지네이션 아이콘 시리즈(Samsung Imagination Icon Series)`라는 글로벌 marketing 호로그램을 뉴욕과 런던에서 먼저 전개한다.
Total 12,1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