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나쁜 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 > kado3 | kado.or.kr report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나쁜 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 > kad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3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나쁜 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1:39

본문




Download : [1000원]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나쁜 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pptx




호감, 친밀감 인지도를 가질 수 있어야 한다.

4.법적으로 보호를 받을 수 있어야 한다.
기억하기 쉬운 브랜드 네임이란 발음, 시각적 임팩트, 의미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되어
질 때 만들어 질 수 있따
발음이 어려운 네임은 효율적으로 광고되거나 홍보되지 못한다. 그 제품에서는 잘 사용되자 않아 독특하나, 친근한 단어를 사용하여야 한다.
이것은 다시 제품 확장성과 지역 확장성으로 나뉜다. 브랜드 네임의 나쁜 예
_SLIDE_3_
가. 좋은 브랜드 네임의 조건
1. 기억하기 쉬워야 한다. 친숙한 단어가 기억
속에 남는다.
브랜드 네임이 소비자들의 머리 속에 인상깊게 자리 잡아 있어야 구매로 이어진다.

3.확장성이 있어야 한다.
2.전술적 의미를 지녀야 한다.설명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나쁜 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





브랜드,네임,좋은,예,나쁜,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000원]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나쁜 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pptx( 55 )



_SLIDE_1_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나쁜 예
_SLIDE_2_
목차
가. 좋은 브랜드 네임의 조건

나.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

다.
_SLIDE_5_
나.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 (2)
APPLE
좋은 브랜드 네임의 조건인 기억하기 쉬우며…(생략(省略))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나쁜 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나쁜 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 ,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나쁜 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네임 좋은 예 나쁜 예 다시다 애플 기아자동차
순서
[1000원]%20브랜드%20네임의%20좋은%20예,나쁜%20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_pptx_01.gif [1000원]%20브랜드%20네임의%20좋은%20예,나쁜%20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_pptx_02.gif [1000원]%20브랜드%20네임의%20좋은%20예,나쁜%20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_pptx_03.gif [1000원]%20브랜드%20네임의%20좋은%20예,나쁜%20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_pptx_04.gif [1000원]%20브랜드%20네임의%20좋은%20예,나쁜%20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_pptx_05.gif [1000원]%20브랜드%20네임의%20좋은%20예,나쁜%20예(다시다,애플,기아자동차,)_pptx_06.gif

다.
성공한 브랜드의 상표 요소를 다른 브랜드에 사용하여, 그 이미지를 등에 업는 것을
브랜드 확장이라 한다.
_SLIDE_4_
나.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 (1)
다시다
다시다의 어원은 ‘입맛을 다시다’
에서 나온 말로 음식을 더욱 감칠맛
나게 하는 의미 에서도 조미료의
특징을 잘 표현 한 것 같다. 그 제품에서는 잘 사용되자 않아 독특하나, 친근한 단어를 사용하여야 한다. 브랜드 네임의 나쁜 예
_SLIDE_3_
가. 좋은 브랜드 네임의 조건
1. 기억하기 쉬워야 한다.
브랜드 네임의 법적 보호와 관련되어서는 상표등록이 최선의 길이다.

3.확장성이 있어야 한다. 호감, 친밀감 인지도를 가질 수 있어야 한다.
2.전술적 의미를 지녀야 한다. 친숙한 단어가 기억
속에 남는다. 또한 경쟁자가 자신의 브랜드 네임과 같은 것 또는 비슷한 것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한다.
법적으로 보호 받을 수 그 브랜드 네임을 사용하였을 때, 아무런 법적인 문제가
없어야 하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브랜드 네임은 소비자가 그 물건을 사야하는 의미를 가져야 한다.
기억하기 쉬운 브랜드 네임이란 발음, 시각적 임팩트, 의미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되어
질 때 만들어 질 수 있따
발음이 어려운 네임은 효율적으로 광고되거나 홍보되지 못한다.
이것은 다시 제품 확장성과 지역 확장성으로 ...

_SLIDE_1_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나쁜 예
_SLIDE_2_
목차
가. 좋은 브랜드 네임의 조건

나. 브랜드 네임의 좋은 예

다.
브랜드 네임이 소비자들의 머리 속에 인상깊게 자리 잡아 있어야 구매로 이어진다.
미원의 후발주자 였으나, 후에 미원을
누르며 조미류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좋은 브랜드 네임은 소비자가 그 물건을 사야하는 의미를 가져야 한다.
전체 12,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