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국내기업의 대중국투자 현지화 戰略과 성과에 관한 分析(분석) > kado3 | kado.or.kr report

국내기업의 대중국투자 현지화 戰略과 성과에 관한 分析(분석) > kad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3

국내기업의 대중국투자 현지화 戰略과 성과에 관한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16:41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의 대중국투자 현지화 전략과 성과에 관한 분석.hwp




그러나 단지 세 범주, 즉 판매 가격의 결정, 원재료.부품의 조달처 결정, 제품개발계획만이 통계적으로 유의하였다.국내기업의대중국투자현지화전략과성과에관한분석 , 국내기업의 대중국투자 현지화 전략과 성과에 관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국내기업의 대중국투자 현지화 전략과 성과에 관한 분석.hwp( 38 )



국내기업의대중국투자현지화戰略과성과에관한分析(분석)

,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의 대중국투자 현지화 戰略과 성과에 관한 分析(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투자전체의 平均(평균)을 보면 현지 조달 비중이 47.03%이고 현지 판매 비중이 28.12%로 나타나 아직도 중국(China)에 투자한 국내기업의 현지화 수준이 초보적 단계에 있음을 보여준다. 관리의 현지화 수준도 전체적으로 보면 현지 자회사의 의사결정 권한보다도 모기업의 통제 수준이 전반적으로 높음을 보여준다. 관리의 현지화에 있어서는 총14 범주의 주요 의사결정 사안에 있어서 12 범주에 걸쳐 수평적 투자가 수직적 투자에 비해 현지자회사의 의사결정 권한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투자성과에 있어서는 우선 양적인 측면으로서 투자규모 확대 여부를 살펴보면 수평적 투자에 비해 수직…(생략(省略))

국내기업의%20대중국투자%20현지화%20전략과%20성과에%20관한%20분석_hwp_01.gif 국내기업의%20대중국투자%20현지화%20전략과%20성과에%20관한%20분석_hwp_02.gif 국내기업의%20대중국투자%20현지화%20전략과%20성과에%20관한%20분석_hwp_03.gif 국내기업의%20대중국투자%20현지화%20전략과%20성과에%20관한%20분석_hwp_04.gif 국내기업의%20대중국투자%20현지화%20전략과%20성과에%20관한%20분석_hwp_05.gif 국내기업의%20대중국투자%20현지화%20전략과%20성과에%20관한%20분석_hwp_06.gif
순서


국내기업의 대중국투자 현지화 전략과 성과에 관한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총 59건의 투자를 비교한 결과는 예상했던 대로 수평적 투자가 수직적 투자에 비해 현지 판매와 현지 조달의 비중이 높아 현지화에 더 적극적임을 알 수 있었다. 5.1 요약

본 analysis의 주목적은 중국(China)에 투자한 국내기업의 수직적 투자와 수평적 투자의 현지화 strategy과 성과를 상호 비교해 보는데 있었다.

설명




국내기업의 대중국투자 현지화 戰略과 성과에 관한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2,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