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이마트 구미점에 대한 연구 > kado3 | kado.or.kr report

이마트 구미점에 대한 연구 > kad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3

이마트 구미점에 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8:49

본문




Download : 이마트 구미점에 대한 연구.ppt





적은 인구이나 e-마트 구미점을 중심으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경쟁업체가
치열한 경쟁을 유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사회적 현상의 고객 니즈에 부합될 수 있는 다양성, 호환성, 경제성
및 새로운소비문화 컨텐츠를 가진 대규모 소매 유통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e-마트라는 브랜드로 출발하여 십 수년이 지난 지금도 국내 선두 및
해외진출 등의 활발한 진보적 활동을 영위하고 있다

조사 대상인 구미는 인구 40-50만 규모의 중소 공업도시이다.
대한민국 1등 할인점 이마트

2.조사목적
도시화의 급속적 확산과 성장으로, 독신가구와 맞벌이 가정이 증가하는
사회현상으로 인해 경제적 one-stop shopping이 가능한 소비 트렌드가
강하게 요구되어져 왔다.

그리하여 금번, 우리들은 지역적 속성 에 의한 소비트렌드를 파악,
경기위축에 따른 소비패턴 분석 및off-line, on-line 경쟁사의 장단점조사를 통해,
差別(차별) 화 戰略을 수립할 수있는 토탈 컨텐트를 제시하여 e-마트 구미점의
경쟁우위 확보와 지속적 발전을 제안함과 더불어, 현장을 분석하고 경영함으로써
좀 더 실질적인 활용지식 함양의 계기로 하고자 한다.

Download : 이마트 구미점에 대한 연구.ppt( 78 )


레포트/경영경제

이마트 구미점에 대한 연구


설명






순서

이마트,구미점,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 구미점에 대한 연구

이마트%20구미점에%20대한%20연구_ppt_01.gif 이마트%20구미점에%20대한%20연구_ppt_02.gif 이마트%20구미점에%20대한%20연구_ppt_03.gif 이마트%20구미점에%20대한%20연구_ppt_04.gif 이마트%20구미점에%20대한%20연구_ppt_05.gif 이마트%20구미점에%20대한%20연구_ppt_06.gif

대한민국 1등 할인점 이마트

이마트
구미점에 대한
연구
대한민국 1등 할인점 이마트

팀 intro
1
조사목적
2
동향분석
3
marketing 戰略 및 분석
4
problem(문제점) 및 해결대책
5
conclusion(결론)
6
목차
대한민국 1등 할인점 이마트

1.팀 intro
(1)팀명
◆역지사지 [易地思之]
상대편의 처지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 보고 이해하라는 뜻으로 경쟁업체의 입장에서 자사를 분석하며 자사의 점포가 발전 할 수있는 방향을 찾자는 뜻에서 팀명을 ‘역지사지’로 정하였다.
대한민국 1등 할인점 이마트

3.동향분석(1)대형마트의 등장

국내 최초의 대형할인마트는 이마트로 1993년 11월 문을 열었다.
이마트는 marketing 과 판촉비용을 없애고, 최소한의 판매사원으로…(省略)

이마트 구미점에 대한 연구 , 이마트 구미점에 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구미점



다.
전체 12,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