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세계도시축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3:11본문
Download : 인천세계도시축전.ppt
1. 대륙 별 체험행사부스 진행 각국의 부스에 외국인들을 직접 초대 행사 진행 각 ZONE에서는 대륙별 文化, 각국의 음식, 의상, 간단한 언어 등 체험 2. 기타 未來도시관련 컨텐츠 未來도시 체험 부스 : 未來의 도시모형, 달라지는 삶의 모습 전시 및 체험. 3D 박람회 : 3D를 통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기술 전시. 세계의 신기술 체험 부스 : 기업들이 연구하고 있는 신기술을 직접 체험. - U-city 체험 부스 : U-city의 모습을 모형으로 제시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설 마련. VOC에 개방적인 자세로 만족도 증대 고객들과의 소통단절로 인한 고객의 불만과 불신 고조 `도시축전 바로보기 인천市民행동`홈페이지 formula(공식) 홈페이지에 주관적인 성과 게시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메뉴 없음 소통이 필요하다! 대안책 2 VOC에 개방적인 자세로 만족도 증대 1. 009 인천 세계도시축전 콜센터 운영 미추홀콜센터 130 벤치마킹을 통한 자체 브랜드 ...
인천세계도시축전
1. 선정이유
2. 인천세계도시축전은?
3. 실패原因
4. 성공戰略제안
5. conclusion(결론)
선정 이유
인천세계도시축전
선정 이유
대대적 홍보
각종 행사
큰
규모
예산
낭비
컨텐츠 부족
브랜딩 실패
진행상 문제
축제 전
축제 후
“인천세계도시축전, marketing 에 왜 실패 하였는가?”
인천세계도시축전
2009. 8. 7 ~ 10. 25
주최: 인천광역시
주관: 인천 세계 도시 축전 조직위원회
주제: “내일을 밝히다 Lightening Tomorrow”
목적: 세계 10대 명품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 우리가 바라는 바람직한 내일과 행복한 삶의 未來 모습을 제시
국제회의
Conferences
전시
Exhibitions
페스티벌
Festivals
21C, 도시 개발 비전을 구현하는 비즈니스의 장
재미와 감동을 주는 체험이벤트
다양한 분야의 세계적 명사들이 참여한 지구적 담론의 장
관람객
경제적효능
예산
외자유치
391만
생산유발: 1조 1,500억 원
부가가치 유발: 5,300억 원
고용유발: 1만 여명
소득유발: 3,000억 원
총 1,360억원
1조 1천 400억 규모의
MOU(양해각서)체결
675만
전 체
주행사장
실패 原因
인천세계도시축전
전문성 부족
컨텐츠 부실
고비용 저효율
Place
Promotion
억지관객 동원
신종플루 위험
정체성 부족
지나친 스타marketing
Product
1. 정체성·전문성 부족
‘세계도시EXPO’에서 ‘세계도시축전’으로 명칭 격하
국제박람회기구(BIE)의 강력한 문제제기
국제사회의 공신력 부족
Product
2. 컨텐츠 부실
가장 인상 깊은 부스가 테디베어관?
- 볼 게 없는 행사라는 혹평
세계도시축전보다는 사기업의 홍보 부스 자리 차지
Product
3. 급조된 이벤트, 시설 미비
사회적 약자를 위한 시설 미비
기본시설이 갖…(drop)
레포트/생활전문
인천세계도시축전
인천세계도시축전,생활전문,레포트
인천세계도시축전 , 인천세계도시축전생활전문레포트 , 인천세계도시축전
인천세계도시축전
Download : 인천세계도시축전.ppt( 18 )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