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의 위기를 보는 두 개의 관점 - 기술과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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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21:1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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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홀로그래피는 어느 각도로 어느 위치에서 보느냐에 따라 저마다 다른 영상으로 변한다.
그렇다고 ‘the twenty-first century, TV는 위기를 맞았다’는 結論을 내리는 것이 절대적으로 옳은 것은 아니다. 따라서 과거의 독점 공급자로서 TV의 입지는 좁아지게 마련이다.
2) TV는 위기다?
TV가 위기라 한다. 홀로그래피의 원리다. 하지만 시점을 조금만 틀자 널름 성난 표정으로 바뀐다. 수요는 한정되어 있는데 공급자는 늘어났고, 새로 진입한 공급자는 기존의 TV와 전혀 다른 방식으로 대중과 커뮤니케이션한다. ‘방송과 TV’라는 미디어를 보는 관점에 따라, 작금의 매체 다양화 현상은 달리 해석…(省略)
TV의 위기와 기회에 마주향하여 작성했습니다. 빛의 굴절과 간섭을 이용한 ‘홀로그래피’다. 정면에서 봤을 때 카드 속의 조커(jocker)는 분명 웃고 있었다.[교양]tv의위기를보는두개의관점 , TV의 위기를 보는 두 개의 관점 - 기술과 콘텐츠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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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1. 도입
1) 홀로그래피의 원리
유년기에 마술로 착각했던 과학이 있따 일명 ‘마술카드’다.
TV의 위기와 기회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the twenty-first century에 닥친 이 위기는 방송 또는 TV라는 미디어가 자초했다기보다는 메커니즘 자체가 다른 뉴미디어의 등장에 따른 것이다. ‘관점’과 ‘시점’의 차이가 시신경에 전달되는 ‘정보’의 차이로, ‘정보’의 차이가 곧 두뇌가 내리는 ‘結論’의 차이로 귀결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