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strategy 및 향후 경영strategy > kado3 | kado.or.kr report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strategy 및 향후 경영strategy > kad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3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strategy 및 향후 경영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2:42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향후 경영전략.ppt




맥도날드발표자료 ,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향후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향후 경영전략.ppt( 62 )






맥도날드의 경영strategy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목차를 확인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맥도날드의 기업紹介와 외부環境(환경)과 내부環境(환경)분석을 통한 마케팅strategy을 살펴보고 향후 strategy방안에 대상으로하여 요약한 발표자료입니다. 하지만 2004년 기준, 19억원의 매출액이 2500억원까지 늘어날 줄은 아무도 예상치 못했다. 맥도널드의 등장은 입맛 까다로운 우리 국민의 미각을 완전히 바꿔 놓은 것이다. 맥도날드의 기업소개와 외부환경과 내부환경분석을 통한 마케팅전략을 살펴보고 향후 전략방안에 대해서 정리한 발표자료입니다. 각국의 실질 구매력을 비교하는‘빅맥 지수’의 기준이고, 저임금 저숙련 노동을 가리키는 맥잡(McJob)이란 단어도 파생시켰다.맥도날드의 경영전략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맥도널드지사는 다섯시간에 한번 꼴로 생기며 전세계인구의 1%가량이 매일같이 그 곳을 찾는다. 맥도널드의 성공은 글로벌화에 있다 세계 어느 체인점을 가도 빅맥 버거의 맛과 품질은 크게 다르지 않다 음식업계 최초로 도입된 콘베이어 시스템이 이런 공통성에 큰 견인차 역할을 했기 때문이다

- 점포의 통일성, 표준 메뉴, 규격 재료, 같은 가격, 동일 품질 → 글로벌 marketing 책략
- 철저한 매뉴얼화에 따른 제품과 서비스의 균일화와 선진 파이낸싱을 이용한 프랜차이즈 부동…(skip)




맥도날드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및%20향후%20경영전략_ppt_01.gif 맥도날드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및%20향후%20경영전략_ppt_02.gif 맥도날드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및%20향후%20경영전략_ppt_03.gif 맥도날드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및%20향후%20경영전략_ppt_04.gif 맥도날드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및%20향후%20경영전략_ppt_05.gif 맥도날드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및%20향후%20경영전략_ppt_06.gif



맥도날드발표자료



순서



다. 목차를 확인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 1988년 맥도널드가 우리나라에 최초로 생길 때부터 그 성공은 어느 정도 예감 되었다.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strategy 및 향후 경영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 1955년 4월 15일 미국 일리노이 주 데스플레인스에서 처음 문을 연 맥도널드는 119개국에 3만1561개 점포를 두고 하루 4800만 명을 먹이는 세계 최대의 패스트푸드점으로 우뚝 섰다.
전체 12,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