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글로벌 캠페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2:56본문
Download : 삼성 글로벌 캠페인.ppt
`삼성 이매지네이션 아이콘 시리즈`는 삼성의 HDTV, 풀HD 캠코더 등 최신 디지털 기술을 통해 소비자를 패션, 예술, 디자인의 세계로 인도한다. 즉, 삼성전자의 디자인과 창의성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패션, 예술, 디자인 부문의 거장(巨匠)을 주기적으로 선정해, 이들의 업적과 작품을 글로벌 전시회와 온-라인(redthread.samsung.com) 등을 통해 선보이는 것이다. 이 전시회는 디자이너 발렌티노의 생애, 경력, 작품, 디자인 과정 등을 삼성전자의 HDTV와 풀(Full) HD 캠코더를 통해 보여 준다. 관람객들은 삼성전자의 최신 HDTV 기술을 통해 그 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발렌티노의 디자인과 재능, 열정을 가까이서 보고 느낄 수 있게 된다
삼성의 디지털 기술을 통해 소비자를 패션, 예술, 디자인의 세계로 인도하는 `삼성 이매지네이션 아이콘 시리즈`…(생략(省略))
다. `붉은 실: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영감과 열정(The Red Thread: The Inspiration and Passion of Valentino Garavani)을 주제로 한 삼성전자 디지털전시회는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뉴욕에서 개최됐으며, 14일부터 19일까지 런던에서도 소비자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삼성 글로벌 캠페인
삼성,글로벌,캠페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삼성 글로벌 캠페인






설명
Download : 삼성 글로벌 캠페인.ppt( 52 )
삼성 글로벌 캠페인 , 삼성 글로벌 캠페인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글로벌 캠페인
SAMSUNG BRAND CAMPAGIN 2.0
글로벌 캠페인 2.0이란?
글로벌 캠페인 2.0
2.0의 어원 ? 웹 2.0에서 파생된 의미
웹 2.0이 참여, 공유, 개방의 모토로 Internet의 혁신적인 變化(변화)를 이끌어냄
글로벌 캠페인 2.0
브랜드 캠페인 1.0
소비자 일방적인
메시지를 전달
브랜드 캠페인 2.0
다방면의 채널로
소비자가 브랜드에
참여하는 것
삼성의 브랜드 캠페인 2.0
삼성전자,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2.0` 시동
삼성전자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삼성 이매지네이션 아이콘 시리즈(Samsung Imagination Icon Series)`라는 글로벌 marketing 호로그램을 뉴욕과 런던에서 먼저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