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국제경영] 국내기업의 해외(베트남) 성공 사례(instance)[`Lock&Lock(주)`][A+레포트] > kado2 | kado.or.kr report

[국제경영] 국내기업의 해외(베트남) 성공 사례(instance)[`Lock&Lock(주)`][A+레포트] > kad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2

[국제경영] 국내기업의 해외(베트남) 성공 사례(instance)[`Lock&Lock(주)`][A+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1:05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 국내기업의 해외(베트남) 성공 사례[`Lock&Lock(주)`][A+레포트].hwp




조직적인 유통망이 존재하지 않고 재래시장과 중소 유통 업체가 난립하고 있는 베트남 시장 상황을 고려할 때 호치민과 같은 대도시 진출 후 소매상에 물건을 직접 공급할 수 있는 안정적인 유통망 확보는 필수적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수출 직영점으로부터 각 지역 소매상으로의 안정적인 유통망 확보가 이뤄진다면 중간 유통단계를 줄이는 결과 를 가져와 가격 절감 결과 또한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렇게 도출된 기회를 살리기 위해 위협과 약점은 보완하고 강점은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경영전략(戰略) , marketing , 생산, 인사 및 자금조달 전략(戰略) 에 대해 자세히 analysis(분석) 해 보도록 하겠다. 현재 주요 수출국은 유럽, 미국, 日本 등 선진국이지만 현재 진출해 있거나 진출 예정중인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 각국에서의 폭발적인 수출 증가세가 예상된다
베트남 시장 진출 시 가장 먼저 고려되어야 할 목표(目標)는 무엇보다도 안정적인 유통망의 확보이다.

* 본 론
- 해외시장 목표(目標)설정 -

Lock&Lock의 2003년도 매출은 약 1억 달러이며, 이중 수출은 1200만 달러정도이나 현재의 해외시장 진출 속도로 볼 때 앞으로 전체 매출에서 수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급속도로 늘어날 展望이다..
,경영경제,레포트
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
이해결해야할문제는 제가 국제 경영시간에 작성한 해결해야할문제입니다.
이과제는 제가 국제 경영시간에 작성한 과제입니다.
순서




설명

Download : [국제경영] 국내기업의 해외(베트남) 성공 사례[`Lock&Lock(주)`][A+레포트].hwp( 78 )


락앤락의베트남진출

[국제경영] 국내기업의 해외(베트남) 성공 사례(instance)[`Lock&Lock(주)`][A+레포트]

다..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락앤락의베트남진출 , [국제경영] 국내기업의 해외(베트남) 성공 사례[`Lock&Lock(주)`][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


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











< 목 차 >


* 서 론

- 들어가는 말 ........................................................( page 2 )

* 본론

- 해외 시장 목표(目標) 설정............................................ ( page 2 )


- 해외 시장 진입 전략(戰略) ...........................................( page 2 ~ 3 )

1. 경영전략(戰略)
2. 해외 시장 진입 전략(戰略)

- 국제 marketing ........................................................ ( page 3 ~ 9)

1. STP analysis(분석) ( Segmentation )
2. 4P analysis(분석) (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

- 국제 생산/소싱 ...................................................( page 10 )

- 국제 인사/조직.................................................... ( page 11 )

- 자금조달계획....................................................... ( page 11 ~ 12 )


* 결론

- 맺는 말 ................................................................( page 12 )

- Reference List 및 출처................................................. ..( page 12 )



* 서 론
- 들어가는 말 -

우리는 Lock&Lock의 제품 진출 시장인 베트남의 배경과 그에 따른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을 해 보고. 그리고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과 경쟁analysis(분석) , Lock & Lock 내부analysis(분석) 을 통해 SWOT analysis(분석) 까지 알아 보겠다.
유통의 후진성이 아직 극복되지 못한 베트남 시장에서의 이러한 안정적, 효율적 유통망 확보를 가정한다면 밀폐용기 시장의 미성숙과 앞으로의 발전 展望을 고려하여 향후 5년 이내 연 400만 달러 수출, 밀폐용기 시장 점유율 60% 이…(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당근 A+ 나왔습니다.
Lock&Lock은 호치민 시를 거점으로 하여 중간 소매 단계를 최대한 줄일 수 있는 유통망을 확보해야하며 향후 베트남 현지에서의 경험이 어느 정도 축적된다면 하노이 등의 다른 대도시를 중심으로 수출 직영점을 확대해 나가야 할 것이다.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당근 A+ 나왔습니다.
전체 12,0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