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 경영분석및 마케팅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9:03본문
Download : 아딸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hwp
순서
아딸,경영,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떡볶이 프랜차이즈“아딸”marketing 책략
Ⅰ. 아딸 메뉴分析 및 가격책략
1. 아딸의 메뉴 分析
< 표 1-3 > 아딸의 메뉴 폭과 깊이
2. 아딸과 경쟁 브랜드의 메뉴 分析
< 표 1-4 > 아딸과 경쟁업체별 메뉴 分析
각 업체별 메뉴 分析
아 딸
? 메뉴 수의 제한
? 방안 정량화
? 웰빙 메뉴에 주력
-허브의 사용
-100% 식물성기름 사용
-화학 첨가제와 유해한 첨가제 사용 배제
? 위생적이고 신선도 높은 메뉴
? 고객의 needs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개발
? 떡의 쫄깃한 맛을 높이기 위해 떡 개발에 주력
국 대
? 한정적인 메뉴로 전문성 강조
? 세트메뉴 없이 단품 메뉴에 주력
? 국산 청량고추만을 사용하여 매운 맛을 강조
? 어린시절 향수를 강조한 메뉴多
-오다리, 아이스케키 등
? 반 건조 오징어를 이용한 오징어튀김제공
신 떡
? 고추장 맛을 강조한 매운맛의 discrimination화
? 다양한 메뉴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와 다양한 맛 제공
- 매운 맛을 달래기 위해 음료수와 함께 세트 메뉴 구성
- 궁합이 맞는 사이드 메뉴의 구성
- 짜떡, 카떡, 쟁반 메뉴 등의 독특한 메뉴 구성
- 분식 외 식사대용 메뉴 보강
? 압력솥에서 쪄내는 식의 조리방식
-시간이 지나도 불지 않는 떡
올리브
떡볶이
? 다양한 메뉴
-주력 메뉴 없이 선택의 폭 확대 (하위메뉴多)
? 다양한 소스 개발에 주력
-굴 소스와 간장양념으로 볶아낸 궁중떡볶이
-크림소스를 첨가한 파스타와 떡의 퓨전 화이트떡볶이
-여러 가지 소스 맛 선택 가능
? 모든 메뉴에 반 가공 식재 사용
? 모기업 BBQ와의 시너지를 통한 닭 메뉴 확대
-닭강정, 닭꼬치, 팝콜
? 양질의 식재료와 천연감미료 사용한 메뉴
? 분기별 판매량 조사를 통한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drop)
아딸 경영분석및 마케팅strategy분석






아딸 경영분석및 마케팅strategy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아딸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아딸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딸 경영 마케팅전략
Download : 아딸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hwp( 20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