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kado2 | kado.or.kr report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kad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2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04:32

본문




Download :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주 참이슬 소주시장 소주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참 이 슬 선 물 하 다!
Contents
1
2
문제 제기
분 석
2-1
제품 analysis
2-2
소비자 analysis
3
전 략
3-1
3-2
게임 마케팅
기프티 콘
2
7
12
14
6
1
문 제 제 기
소주를 선물로
Yes
Yes
Yes
Yes
Yes
Yes
Yes
No
No
No
No
No
No
1
문 제 제 기
참이슬 선물 할 수 없을까
Yes
Yes
Yes
Yes
Yes
Yes
Yes
No
No
No
No
No
No
1
문 제 제 기
1] 브랜드별 온라인(online) 광고집행 실태

진로는 온라인(online) 광고 높은 투자. BUT 낮은 점유율.

단위 : 백만원
제공 : 애드램
1
문 제 제 기
2] 소주 광고 집행 미디어
단위 : 백만원
제공 : 애드램
높은 광고 집행한 미디어 =` 네이트에 집중!
1] 제 품 분 석

2
분 석

2
깨 끗 함
대 표 브 랜...

참 이 슬 선 물 하 다!
Contents
1
2
문제 제기
분 석
2-1
제품 analysis
2-2
소비자 analysis
3
전 략
3-1
3-2
게임 마케팅
기프티 콘
2
7
12
14
6
1
문 제 제 기
소주를 선물로
Yes
Yes
Yes
Yes
Yes
Yes
Yes
No
No
No
No
No
No
1
문 제 제 기
참이슬 선물 할 수 없을까
Yes
Yes
Yes
Yes
Yes
Yes
Yes
No
No
No
No
No
No
1
문 제 제 기
1] 브랜드별 온라인(online) 광고집행 실태

진로는 온라인(online) 광고 높은 투자. BUT 낮은 점유율.

단위 : 백만원
제공 : 애드램
1
문 제 제 기
2] 소주 광고 집행 미디어
단위 : 백만원
제공 : 애드램
높은 광고 집행한 미디어 =` 네이트에 집중!
1] 제 품 분 석

2
분 석

2
깨 끗 함
대 표 브 랜 드
글로벌 참이슬
웰 빙
천연 대나무 숯으로
깨끗하게 정제하여 만든
알칼리 소주
설탕, 액상과당이 아닌
100% 핀란드산 결정과당을
사용하여 더욱 깔끔한맛
30년간 대한민국 소주를 대표하는 대표 브랜드
전 세계 80여개국에 수출되는 세계 증류주 1위 기업
2] 소 비 자 analysis
`1` 참이슬의 주요 소비층의 특징`20대 대학생`

2
분 석
디지털 & 영상 세대
20대 대학생
관심사의 變化가
빠르다
능동적, 개방적 성격
색다른 재미와
감성 추구
2] 소 비 자 analysis
`2` 참이슬의 20대 구매율

2
분 석
`3` 20대의 소주 선택 analysis이유
참이슬을 사는 이유
99%
친근감
89%
습관
72%
깨끗함
처음처럼을 사는 이유
95%
76%
젊은이미지
33%
제품명
부드러움
98%의 높은 인지도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강력한 햇반의 브랜드 인지도
소주 대표 브랜드로서의 인지도와 …(skip)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9 )




순서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소주,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
전체 12,0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