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 약손명가에 관해 > kado2 | kado.or.kr report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 약손명가에 관해 > kad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2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 약손명가에 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9:10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 약손명가에 관해.hwp






약손명가의 STP

Segmetation
약손명가는 인구 통계학적 변수에 따라 남성과 여성으로 시장을 분류, 여성에 집중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따 외모에 관심을 보다 관심을 가지는 여성과 보다 둔감한 남성으로 분류했다. 또한 체계적인 교육, 관리 시스템을 운영했다. 부설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서비스 프로그램(program]) 전文化(culture) 와 차별화 구현, 또한 프랜차이징을 위해 점포개발 및 상권分析 시스템을 구축, 정보교류 시스템까지 구축했다.
골기테라피는 뼈의 보사의 원리를 이용해 수기로 뼈를 자극함으로써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는 골기요법의 원리를 이용한 치료법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책임제 관리를 시행함으로써 포지셔닝을 확실히 해냈다고 볼 수 있따
약손명…(drop)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 약손명가에 관해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 약손명가에 관해







다. 몸에 칼을 대는 성형수술이 아닌 마사지와 비슷한 시술로 면역강화, 혈행 촉진, 통증 완화, 자연치유력 강화, 비대칭 교정 등 많은 것을 improvement할 수 있는 기술을 바탕으로 성장했다.
골기테라피를 시술하는데 그치지 않고,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에오스 보떼’를 런칭하여 단지 시술 뿐 아니라 코스메틱 브랜드에도 사업영역을 확장함으로써 발전의 바탕을 마련했다.
다른 여타 마사지 업체와는 다르게 브랜드를 런칭함으로써 독특함을 추구했고, 이는 적중했다. 최근에는 남자 연예인들도 약손명가에 다닌다는 것을 홍보함으로써 남성에게도 타게팅을 실시하고 있따

Positioning
약손명가는 골기테라피라는 독보적인 기술로 포지셔닝에 성공했다.

Targeting
남성과 여성으로 분류한 시장을 바탕으로 여성에 집중한 약손명가는 성공적으로 타게팅에 성공했다.


순서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 약손명가에 관해.hwp( 25 )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 약손명가에 관해 , [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 약손명가에 관해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서비스 마케팅 약손명 관해

경영,경제,서비스,마케팅,약손명,관해,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20-%20약손명가에%20관해_hwp_01.gif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20-%20약손명가에%20관해_hwp_02.gif [경영,경제]%20서비스%20마케팅%20-%20약손명가에%20관해_hwp_03.gif
서비스 marketing - 약손명가에 관해

약손명가란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는 “아름다움과 건강, 행복한 삶” 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건강文化(culture) 의 신지식을 구축하고 심신의 건강과 의식을 높이는 마음 수련 훈련 프로그램(program]) 개발 및 골기테라피의 세계 전파를 목표(goal)로 1979년 10월 이병철 회장에 의해 설립되었고 2001년 10월 19일 상표특허를 획득했다.
전체 12,0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